“뮤:움에서 미술공모전 정보 확인에서 응모까지 원스톱으로 하세요”

뉴스 제공
뮤움닷컴
2010-07-10 09:00
서울--(뉴스와이어)--국내외에서 인정받은 작가가 될 수 있는 길은 무엇일까?

많은 신·중견 작가들이 여러 단체와 기관들에서 주최하는 미술공모전에 자신의 작품을 출품함으로써 작가로서의 입지를 인정받고자 한다. 그러나 일정이 각기 다르기 때문에 자칫 잘못하면 시간에 쫓기거나 마감일정을 놓치기 경우가 종종 있다. 이러한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서 국내 유일 미술 포털 사이트 뮤움닷컴(www.mu-um.com, 대표 박창원) 에서는 공모전 일정을 한눈에 보기 쉽게 정리·제공해준다.

그뿐만 아니라 미술인 등록을 통해 미리 자신의 프로필과 전시경력 등등을 입력해 두면, 언제나 쉽게 공모전 양식으로 등록·접수출력이 가능하다. 무료로 진행되는 미술인 등록을 한번만 등록해 놓으면, 접수가 코앞인 공모전에 이르기까지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이용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작가들과 학생들에게 각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별도의 양식을 요구하는 미술관·갤러리 경우에는 별도양식도 동시에 등록되어 있어서 뮤움닷컴의 공모전 서비스를 이용하면 시간과 노력의 소모를 줄일 수 있어 작가들은 더 많은 공모전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국내외의 미술인들의 적극적이고 지속적인 참여가 요구되며 이를 토대로 더 많은 서비스의 제공이 가능해 질 것으로 기대된다. 뮤:움(www.mu-um.com)의 다양한 기능을 직접 확인해 보시길 바란다.

뮤움닷컴 개요
뮤움(www.mu-um.com)은 아티스트, 전시기획자, 일반 대중뿐 만 아니라 미술계 기자들까지, 모든 미술인과 대중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전천후 시스템을 구축한 미술전문 아카이브 사이트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mu-um.com

연락처

뮤움닷컴 홍보팀
박창원 대표
02-576-30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