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더와 미니모이2’, 레이디 가가 ‘Poker Face’의 위트만점 뮤비 대공개

2010-07-11 10:58
서울--(뉴스와이어)--지난 7월 7일 개봉하여, 쟁쟁한 블록버스터들과 한국영화 사이에서 선전하고 있는 판타지 애니메이션 <아더와 미니모이 2 : 셀레니아 공주 구출 작전>이 헐리우드의 이슈메이커 레이디 가가의 ‘POKER FACE’를 미니모이 밴드가 리메이크한 엔딩곡의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했다.

미니모이 밴드가 바로 헐리우드 라이징 스타 셀레나 고메즈?
레이디 가가의 섹시한‘POKER FACE’가 아닌 귀엽고 앙증맞은 ‘POKER FACE’로 영화적 재미 배가!

미국의 전설적인 록 밴드 The Velvet Underground의 보컬이자 기타리스트인 루 리드, 미국 힙합계의 대부 Jay-Z가 여느 블록버스터 못지 않은 영화음악으로 작품의 완성도를 높인 <아더와 미니모이 2 : 셀레니아 공주 구출작전>. 그 중 엔딩 크레딧에 삽입된 ‘POKER FACE’가 레이디 가가의 허스키한 음색이 아닌, 귀엽고 앙증맞은 목소리로 불려 크레딧이 다 올라갈 때까지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미니모이 밴드에 의해 새롭게 재구성된 ‘POKER FACE’의 묘미를 엔딩크레딧에서만 느낄 수 있었던 관객들의 아쉬움을 달래고자, <아더와 미니모이2>는 영화의 하이라이트 장면만을 골라 제작한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POKER FACE’를 레이디 가가가 아닌 ‘셀레니아 공주’ 의 목소리 연기를 담당한 헐리우드의 차세대 주자 ‘셀레나 고메즈’가 후렴구를 함께한 아이들과 함께 미니모이 밴드라는 명칭으로 불러 극의 재미를 더한다. 실제로 ‘셀레나 고메즈’는 어린 시절부터 아역배우로 활약하며 헐리우드 최고의 유망주로 손꼽히고 있으며, 연기뿐만 아니라 가수로도 활동하고 있어 이번 OST의 적역으로 꼽혔다. 그녀가 일명 ‘미니모이 밴드’라는 이름으로 10대 특유의 귀엽고 발랄한 목소리를 잘 살려, <아더와 미니모이2>만의 색깔을 지닌 ‘POKER FACE’를 완성시켰다.

기존 레이디 가가의 섹시한 컨셉의 ‘POKER FACE’ 뮤직비디오와는 달리 영화의 주요 장면을 담아낸 이번 뮤직비디오는 자연과 함께 하는 야생소년 주인공 아더(프레디 하이모어 분)와 사고뭉치인 <아더와 미니모이2>의 재간꾼 베타매치 왕자, 그리고 극 중 유일한 홍일점이자 아더와 사랑에 빠진 ‘셀레니아 공주’가 등장하여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낸다. 음악의 리듬에 맞춰 리드미컬하게 만들어진 영상은 아더의 변신하는 모습과 악당 말타자드의 공주 납치 장면을 흥미진진하게 연출했으며, 특히 음악이 시작되는 초반에 말타자드의 음흉한 목소리로 “Mmm”의 반복 구절에 맞춰 ‘말타자드’라는 가사를 재치 있게 삽입, 극의 재미와 긴장감을 배가시키고 있다.

위트 있는 뮤직비디오로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불러일으키고 있는 판타지 애니메이션 <아더와 미니모이 2 : 셀레니아 공주 구출 작전>은 1편보다 더욱 친근해진 캐릭터와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에 표정 하나하나까지 섬세하게 표현된 웰메이드 애니메이션으로 올 여름, 어린이 관객들에게 최고의 선물로 손꼽히며 전국 극장에서 관객들과 만나고 있다.

연락처

아담스페이스
02-323-0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