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까또즈, 시네프랑스 영화제 공식 후원

서울--(뉴스와이어)--프랑스 패션 브랜드 루이까또즈(대표 전용준, www.louisquatorze.com)가 7~8월 두 달 동안 프랑스 영화 축제 ‘시네프랑스(Cine France)’를 공식 후원한다.

프랑스 문화원이 진행하는 시네프랑스는 신작부터 고전까지 다채로운 프랑스 영화들을 매주 화요일, 대학로 예술영화전용관 하이퍼텍나다에서 선보이는 영화제. ‘일상도 영화가 되는 곳, 파리 Season2’라는 타이틀의 이번 7~8월 시네프랑스에서는 프랑스 영화를 대표하는 감독들의 영화 9편이 매주 한 편씩 상영될 예정이다.

루이까또즈는 이번 시네프랑스의 공식 후원사로서 프랑스 영화와 문화를 알리고, 더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루이까또즈 김인섭 홍보팀장은 “시네프랑스는 영화를 통해 프랑스의 다양한 매력을 접할 수 있는 기회”라며 “루이까또즈가 프랑스 태생 브랜드인만큼 프랑스의 문화와 예술을 알리는 데 앞장서고자 이번 후원을 결정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한편, 루이까또즈는 시네프랑스 공식 후원 기념으로 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7월 12일(월)부터 25일(일)까지 2주간 온라인 직영 쇼핑몰에서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25명에게 시네프랑스 관람권(1인 2매)을 증정하는 것. 당첨된 고객은 오는 8월 3일, 10일, 17일, 24일, 31일 중 하루를 선택해 시네프랑스 작품을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루이까또즈 홈페이지(www.louisquatorze.com)를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louisclub.com

연락처

커뮤니케이션 신화 PR1팀
강유경 대리
3270-791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