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콘텐츠허브, ‘자유이용권S’ 회원들 위한 ‘SBS인기가요매거진’ 증정 이벤트

뉴스 제공
SBS콘텐츠허브 코스피 046140
2010-07-12 11:19
서울--(뉴스와이어)--SBS콘텐츠허브(대표 공영화 www.sbs.co.kr)는 SBS방송콘텐츠 유료멤버쉽 서비스 ‘자유이용권S’ 회원들을 대상으로 SBS인기가요매거진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자유이용권S’는 SBS드라마·예능·교양 프로그램의 VOD, 다운로드서비스 등 방송콘텐츠 이용은 물론 영화와 뮤직서비스까지 함께 누릴 수 있는, 국내 유일한 방송·영화·뮤직 통합상품이다. 모든 Device(VOD·다운로드·모바일전송·PMP 등)에서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가 더욱 주목 받는 이유 중 하나는, SBS인기가요매거진의 희소가치 때문이다. 국내 최초의 음악프로그램 매거진으로, 지난 1월 창간한 SBS인기가요매거진은 SBS인기가요의 현장스케치와 비하인드 스토리, 그리고 스타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생생하게 전해들을 수 있어 폭발적인 사랑을 받아왔다. 그러나 한정된 수량을 SBS등촌동 공개홀 등 몇몇 지정장소에서만 무료 배포하기 때문에 SBS인기가요매거진을 구하기가 굉장히 어려웠다. 하지만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 자유이용권S 자동결제 상품(727 자동결제 상품 포함)을 이용하는 모든 회원들에게 SBS인기가요매거진을 증정함으로서, 좀 더 쉽게 매거진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 것.

SBS콘텐츠허브 자유이용권S 관계자는, “지난 6월 자유이용권S 자동결제 상품 가입자를 대상으로 SBS인기가요매거진 7월호 증정을 진행해본 결과, 20~30대가 주를 이루던 자유이용권S의 10대 회원이 크게 상승한 것은 사실”이라며, “향후에도 다양한 연령층을 만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SBS인기가요매거진 증정 이벤트’는 7월과 8월 두 달간 계속 이어질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SBS사이트 內 자유이용권S 페이지(http://s.sb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bscontentshub.co.kr

연락처

SBS콘텐츠허브 경영기획팀
류하나 대리
02-2001-66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