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베라, 방문판매업계 최초로 직원자녀 교육 지원프로그램 실시
유니베라는 14일 “유니베라 기존 유피는 물론 새로 입사한 유피 자녀들에게 올 7월부터 직원 복지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국내 최대의 온라인 교육기업인 메가스터디의 교육 컨텐츠를 제공하기로 했다”며 “이를 위해 메가스터디와 ‘온라인 교육 서비스 지원에 관한 협약’을 정식 체결했다”고 밝혔다.
유니베라 유피는 국내 최초로 시행되는 이 교육 협력 프로그램을 통해, 최고 40만원 상당의 메가스터디 온라인 교육 컨텐츠를 지원받을 수 있다. 유니베라 직원 자녀들은 메가스터디 컨텐츠를 이용, 수준 높은 동영상 강의를 제공받게 된다.
많은 기업들이 직원을 대상으로 한 복지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경우는 있지만, 이처럼 직원 자녀까지로 대상의 수혜 폭을 넓혀 복지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특히 유니베라의 교육지원 프로그램은 최근 모든 학부모들이 고민하고 있는 자녀 교육에 집중, 이를 해결해 주겠다는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더욱이 유니베라는 ‘유피 자녀 교육지원 프로그램’ 시행에 앞서 지난 10여 년간 유피 자녀들을 대상으로 폭넓게 교육 지원사업을 운영해 왔다.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꿈나무 캠프’,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스키캠프’, 고등학생과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장학금 지원’, 유니베라가 운영하고 있는 청강문화산업대학 진학생에게 주는 ‘장학제도’, 그리고 ‘유니베라 USA 인턴십’ 등이 대표적인 사례다. 1년 동안 이러한 혜택을 받는 유니베라 유피 자녀들은 1천명이나 된다.
유니베라 영업총괄 김교만 상무는 “이번 교육지원 프로그램은 사내 방문판매원의 대다수를 차지하고 있는 30~50대 여성들이 갖고 있는 자녀교육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김 상무는 이어 “유니베라는 이를 통해 여성들이 보다 적극적으로 경제활동에 참여하고, 전문적인 여성으로 성장할 수 있는 행복한 일터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최근 통계청에서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대한민국 학생 1인당 월평균 사교육비는 24만 2천원으로 나타났다.
유니베라 대표 번호: 02-463-3100 / www.univera.com
글로벌 천연물 기업 유니베라는 1976년 국내 최초로 알로에 건강보조식품 제조에 성공, 우리나라 알로에 산업분야를 개척한 기업이다. 원래 ㈜남양알로에로 출발했으나, 2006년 창사 30주년을 맞이하여 ㈜유니베라로 사명을 변경했다. 최근에는 알로에 소재의 축적된 연구 노하우를 기반으로 천연물 소재로 사업분야를 확장했다. 이를 통해 유니베라 미국, 유니베라 캐나다 등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 세계 천연물 건강기능식품 및 신약 시장에 본격 진출한 상태다.
유니베라는 23,140.6㎡ 규모의 자동화된 생산시설과 KGMP(우수의약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시설을 갖추고 있다. 국내 알로에 건강기능식품 시장 전체의 45% 이상 시장점유율을 차지하며 당당히 업계 선두를 지키고 있다. 전국적으로 420여 개의 대리점이 있으며 약 2만5000여명의 유피(UP: 생활건강설계사)들이 활동하고 있다.
유니베라는 세계적으로도 알로에 분야 1위 기업으로 평가 받고 있다. 실제 전세계 알로에 원료시장의 43%를 유니베라가 공급하고 있다. 유니베라는 현재 40여 개국 700여 기업에 알로에 원료를 공급하고 있다. 또 텍사스, 멕시코, 중국, 러시아에 농장과 공장을 두고 있으며, 2009년 캐나다 판매법인 설립하기도 했다. 향후 아시아 지역에서는 중국, 일본, 호주 등에 진출할 계획이다.
현재 유니베라는 알로에를 비롯하여 다양한 천연물을 원료로 한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의 총 74가지 품목을 선보이고 있다. 건강기능식품은 기초기능식품에서부터 고도기능식품에까지 이르는 19가지 품목을 갖추고 있으며 화장품은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리니시에’와 부위별 맞춤 바디케어 브랜드 ‘베라스파’ 등 55개 품목을 갖추고 있다.
유니베라 개요
유니베라는 전세계 알로에 원료의 40%를 점유하는 세계 1위 기업으로, 미국, 멕시코, 중국, 러시아 등 천만평 해외농장을 통해 알로에 원료 및 천연물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최근 아시아와 호주 시장의 알로에 수요가 확대되면서, 지리적으로 근접한 중국 하이난 섬에 진출하였다. 최적의 알로에 재배지인 중국 하이난 섬에서는 알로에 재배는 물론 최첨단 알로에 공법인 큐매트릭스 공법이 처음으로 도입되어, 이를 통해 4세대 액티브알로에가 탄생하게 되었다. 이곳에서는 유니베라가 직접 재배부터 생산까지 전과정을 엄격하게 관리하는 에코넷 시스템이 갖춰져, 한국기업의 기술과 노력으로 신선한 알로에를 소비자에게 최단기간 내에 공급할 수 있게 되었다. 유니베라의 액티브알로에는 지식경제부에서 발표하는 세계일류상품에 7년 연속 선정되는 등 세계적인 기술력과 제품력을 자랑한다. 또한 국제알로에기준심의협회(IASC)에서 최우수 알로에로 선정되었으며, 미국, 유럽, 중국 등에서 알로에제품의 표준 기준으로 사용되고 있다. 글로벌 천연물 기업 유니베라는 1976년 국내 최초로 알로에 건강보조식품 제조에 성공을 거두어 우리나라 알로에 산업을 개척해온 ㈜남양알로에로 시작하여, 2006년 창사 30주년을 맞이하여 ㈜유니베라로 사명을 변경하였다. 알로에 소재의 연구에 대한 노하우를 통해 천연물 소재로까지 연구 영역을 넓혀 세계 천연물 건강기능식품 및 신약 시장에 본격 진출하고 있다. 23,140.6㎡ 규모의 자동화된 생산시설과 업계 최초로 KGMP(우수의약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시설을 갖추어 국내 알로에 건강기능식품 시장 전체의 45% 이상의 시장점유율을 차지하며 당당히 업계 선두를 지키고 있으며, 전국적으로 420여 개의 대리점과 2만5,000여명의 유피(UP: Univera Planner)들이 활동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nivera.com
연락처
유니베라 마케팅기획팀
이재연 사원
02-460-8974
PRGATE
김미리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