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D 코리아, 여름 맞이 소비자 대상 프로모션 실시

2010-07-15 13:27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저장장치 업체인 웨스턴디지털 코리아(지사장 조원석, www.wdc.com/kr, 이하 WD 코리아)는 오늘,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자사 제품을 구입하는 소비자들에게 고급 슬리퍼를 제공하는 여름 맞이 소비자 대상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7월 15일부터 29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데스크탑 용 하드 드라이브(WD Caviar® Blue™, WD Caviar® Green™, WD Caviar® Black™)인 3.5인치 1TB 이상 혹은 외장 하드 드라이브(My Passport®, My Book® 제품군) 500GB 이상의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여름 휴가철에 피서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슬리퍼를 증정한다.

증정되는 슬리퍼는 WD 메인 컬러인 블루와 화이트가 조화된 시원한 디자인으로 가볍고 휴대가 간편해 피서지에서 요긴하게 사용될 수 있다.

WD코리아 조원석 지사장은 “WD는 올해로 본사 설립 40주년을 맞아, ‘불혹’의 나이를 먹었어도 변치 않고 시장을 선도하는 대표기업으로서,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의미로 여름 피서철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WD의 역사가 바로 하드 드라이브의 역사라고 말할 수 있다. WD는 40년 동안 지속적으로 혁신을 주도하며 사용자들에게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왔으며, 앞으로도 신뢰 받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wdc.com/kr

연락처

웨스턴디지털코리아
류지현 과장
02-2016-6365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웨이브
윤기열 대리
02-3672-65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