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 ‘프로야구 고객 감사의 날’ 실시

대구--(뉴스와이어)--대구은행(은행장 하춘수)은 7월 여름휴가기간을 맞이해 오는 17~18일 주말 이틀간 ‘프로야구 고객감사의 날’ 행사를 실시한다. 대구시민운동장 야구장에서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대구 삼성 라이온즈와 LG 트윈스 경기에 지역민 10,000명을 초청하는 행사다. 17일 경기 시작 한 시간여 전인 4시부터 부대행사가 진행되며, 대구은행과 거래가 있는 고객, 일반시민, 사회복지시설 아동 등이 무료 초청된다. 이번 ‘프로야구 고객 감사의 날’은 온가족이 함께 야구장을 찾아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는 색다른 야구장 피서가 될 것으로 보인다.

17일에는 본 경기 시작에 앞서 풍성한 행사와 상품이 마련되어 있다. PHOTO존 운영과 식전행사로 풍물패 공연이 마련되어 색다른 주말 야구장 체험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응원용 막대풍선 5,000개와 여름부채 2,000개를 선착순 입장하는 관중들에게 무료로 교부해 한층 더 즐겁게 당일 경기를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오승환, 양준혁 선수가 수상한바 있는 ‘격려선수’는 올해 정현욱 투수로 선정되어 ‘행운의 열쇠’를 받는 격려 물품 전달식도 진행된다. 5회 경기 종료 후에는 입장 시민들을 대상으로 현장추첨을 진행해 대구은행에서 제공하는 LCD TV(1등, 1대), 세탁기(2등, 1대), 공기청정기(3등, 2대), 오븐기(4등, 5대) 등을 푸짐한 경품도 전달한다.

대구은행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대구은행이 추구하는 경영방침인 ‘지역과 함께하는 나눔경영’의 실천이다”라고 설명하면서 “여름휴가철을 맞아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경기침체로 사기 저하된 지역민의 사기가 충전되기를 바란다.”는 행사 취지를 전했다.

한편 ‘프로야구 고객 감사의 날’ 행사 경기입장권은 대구은행 대구 · 경산소재 전 지점에서 선착순 6,000매가 무료 교부 되었으며, 이틀 간 경기 당일 매표소에서 경기 시작 2시간 전(3시)부터 선착순 각각 2,000매씩 배부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dgb.co.kr

연락처

대구은행 공공금융부
부부장 장문환
053-740-204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