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용품 쇼핑몰 에이치플레이 쿨썸머 바캉스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코토이
2010-07-19 00:00
광주--(뉴스와이어)--성인용품 쇼핑몰 에이치플레이(www.Hplay.co.kr)에서 ‘쿨썸머(Cool Summer) 바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쿨썸머 이벤트’는 여름 바캉스를 맞아 참여하는 모든 성인 고객들에게 휴대용 러브젤 샘플을 무료로 증정하고 여행용 패키지로 구성된 세트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여행용 패키지는 콘돔을 비롯한 여성, 남성용으로 구분해 피임 등 여행지에서 필요한 제품을 묶어놓은 실속형 세트상품이다. 또한, 바캉스 계획이 없는 싱글패키지도 별도로 구성하여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성인용품 사이트 ‘에이치플레이(www.Hplay.co.kr)’에서 성인인증 후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는 8월 20일까지 진행된다.

에이치플레이 운영사인 코토이 대표는 “여름 바캉스를 떠나는 사람들과, 여행을 계획하지 못한 분들에게도 즐거움을 드리는 행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 대한 내용은 인터넷 사이트(http://www.Hplay.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문의는 사이트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할 수 있다.

코토이 개요
코토이는 2002년도에 설립되어 성인용품 및 생활용품 유통 업체로 온라인 성인용품 쇼핑몰 본능가게 에이치플레이 등 여러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인터넷 쇼핑몰 사이트 제작 대행 및 대리배송 등을 지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본능가게.com

연락처

코토이
김기진 팀장
031-766-6960
010-5171-66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