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드비전, 통합 커뮤니케이션 상호 운용성 포럼 가입

서울--(뉴스와이어)--통합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전문업체인 라드비전(지사장 이민우, www.radvision.com)은 통합 커뮤니케이션 상호 운용성 포럼(UCIF-Unified Communications Interoperability Forum)에 가입했다고 19일 밝혔다.

UCIF는 UC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상호 운용성을 위해 세계적인 커뮤니케이션 기업들이 모여 설립한 비영리 단체다. 라드비전은 UCIF 설립 멤버로 참여하게 되었으며 이외에도 HP, 주니퍼, 로지텍 라이프사이즈, 마이크로소프트, 폴리콤 등의 기업들이 가입해 있다.

라드비전은 UCIF에 가입함으로써 네트워크, 프로토콜, 커뮤니케이션 디바이스 간의 상호 운용성의 강점을 바탕으로 협업을 통해 상호 운용성 개선, 효율성 증대, 비용 감소를 위한 개방 표준과 개발 프로그램 채택에 노력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라드비전 이민우 지사장은 “개방 표준에 기반한 끊김 없는 상호 운용성은 UC 실현뿐만 아니라 오늘날의 기업에서의 중요한 요구사항 중 하나이다. UCIF 멤버들은 협업을 통해 현재의 상호 운용성의 문제점들을 극복하여 고객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UC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하며, “이러한 노력들이 고객의 투자비용을 보호하고 더 나아가 UC 더욱 가속화 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radvision.com

연락처

라드비전
조혜영 과장
02-6205-143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