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명대학교, 21일 산업단지공단 울산지사와 협정 체결

부산--(뉴스와이어)--동남광역권 산학협력 거점 부산 동명대학교(총장 이무근)산학협력단은 21일 한국산업단지공단 울산지사(지사상 안중헌)와 공동사업 및 신규진출사업 지원 등을 요지로 하는 산학협력 협정을 체결한다.

동명대학교는 이날 오전 11시 30분 대학본부 경영관 307호 회의실에서 관련협정을 체결하고 울산 소재 국가산업단지의 개발 및 관리와 입주 기업체의 생산활동 지원 등 방안을 협의한다.

부산울산경남 지역에서 유일하게 산학협력중심대학사업에 1,2단계 모두 선정된 동남광역권 산학협력거점 동명대학교는 산업화시대 한국 수출 및 근대화 등에 크게 공헌한 옛 부산지역 향토기업 ‘동명목재’ 창업자 고(故) 강석진 선생(학교법인 동명문화학원 설립자)의 ‘도전 창의 봉사’ 마인드를 지식정보화시대에 걸맞게 구현한 후세를 지속 포상하기 위하여 지난 2008년 각계 공동으로 ‘東明 대상’을 제정해 해마다 시상하고 있다.

동명대학교 개요
2017년 건학40주년을 맞은 동명대는 대학구조개혁평가 전국최상위권 실현에 이어 △잘가르치는대학(ACE)사업 △산학협력선도대학(LINC)사업 △지방대학특성화를 지향하는 CK사업 △취업을 활성화하는 PRIME사업 △블루오션을 창출하는 해양플랜트O&M사업 등 5대 국책사업에 선정돼 국가지원자금 약 800여억원을 학생교육과 장학금 등에 사용하고 있다. 최근 3년 연속 70% 이상의 취업률까지 달성한 ‘학생’이 행복하고 신바람나는 산학실용교육명문대학이다.

웹사이트: http://www.tu.ac.kr

연락처

동명대학교 입학홍보과
김종열
051-629-072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