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에 전복요리로 몸보신하세요”…백일섭의 전복예찬, 7월말 군산점 오픈
패류의 제왕이라고 불릴 정도로 맛과 영양이 우수한 전복은 보양식품으로 주목 받아 왔으나 고급요리라는 인식 때문에 자주 먹기 부담스러웠다. 하지만 서남해안에서 전복을 대량 양식하게 된 덕분에 전복 가격이 저렴해지고, 대중들이 사시사철 맛볼 수 있는 식품이 되었다.
과거와 달리 현대인은 이미 영양과잉의 시대에 살고 있다. 여름철 몸보신을 위해 고칼로리 고지방의 보양식을 먹게 되면 잉여 에너지가 되어 살찔 수 있다. 전복은 맛과 영양은 최고이면서 칼로리는 낮고 단백질 함량이 높아 올여름 보양식으로 더욱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이다. 특히 젊은 층이나 여성들이 전통 보양식 대신 칼로리가 낮은 전복을 많이 찾는다.
저지방 고단백 보양식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전복을 다양한 요리로 만날 수 있는 대표적인 곳이 백일섭의 전복예찬이다. 중간 유통과정을 생략하고 전남 완도에서 전복을 직접 공급받기 때문에 신선하면서도 저렴한 전복요리를 제공한다. 최근 7월말 백일섭의 전복예찬 군산점 오픈을 앞두고 있어, 다소 창업비수기라 불리는 여름철에도 활발한 확장을 지속하고 있다. 그만큼 전복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전복게우해장국, 전복영양돌솥밥, 전복떡갈비 등 1인당 6,000원대부터 시작하는 식사메뉴를 비롯하여, 전복회, 찜, 구이뿐 아니라 전복 해신탕, 전복 소갈비찜, 전복 삼계탕, 전복 해물갈비전골 등 1인당 1-2만원대의 건강 요리메뉴를 즐길 수 있다.
건강한 여름을 나기 위해 챙겨 먹는 보양식인 만큼 살찌는 보양식 보다는 칼로리는 낮으면서 맛 좋고 영양 많은 백일섭의 전복예찬의 싱싱한 전복을 추천한다.
백일섭의 전복예찬 가맹사업부:02-553-2813 / 본사:080-222-3636
겨레가온데 개요
완산골명가의 본사 (주)겨레가온데는 정통 전주콩나물국밥을 전국적으로 프랜차이즈화 하고 있는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입니다.
백일섭의전복예찬 홈페이지: http://www.koreajunb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