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이어, 차세대 컨택센터(CC) 및 통합커뮤니케이션(UC) 솔루션 대거 출시
어바이어의 CC 및 UC 애플리케이션에 담긴 기능과 성능은 총소유비용(TCO)은 낮추면서도 다양한 규모의 기업들이 고객 서비스와 직원 협업의 품질을 끌어올릴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이들의 근간이 되고 있는 어바이어 아우라 6.0아키텍처에는 한층 강화된 보안, 확장성, 유연성 및 간단한 관리, 전체 플랫폼에 걸친 가상화 기능이 포함 되어있다. 최근 어바이어가 실시간 조사에 따르면 어바이어 아우라는 대형 엔터프라이즈의 경우 약 23% 자본지출을 줄이고 운영비의 33%까지 줄여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중소기업의 경우 절감액은 더욱 커질 수 있다.
오늘 발표된 어바이어의 CC 솔루션은 다음과 같다.
Avaya Aura™ Contact Center 는 음성, 이메일, 웹채팅 IM및 SMS등 모든 형태의 수단을 포함하는 새로운 멀티미디어 컨택센터 애플리케이션이다. 고객 서비스 경험에 초점을 두고 고객경험을 보다 효율적으로 언제 어디서나 관리할 수 있다. 이 솔루션은 대형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인 Avaya Aura Call Center Elite(어바이어 아우라 콜 센터 엘리트)를 보완하여 향후 Call Center Elite에 멀티미디어 확장을 제공한다.
Avaya Aura™ Workforce Optimization (WFO) 는 최적의 직원배치를 위한 어바이어의 첫 통합 제품이다. 기업들은 고객 서비스에 대해서 보다 정확한 정보에 기반한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다. WFO는 응대사원의 음성 및 스크린 활동을 캡쳐해서 상위자가 전체 활동을 볼 수 있도록 녹취(recording)및 고품질 모니터링이 포함되어 있다. 고품질 모니터링을 통해 얻어진 정보와 통찰력은 응대사원의 교육시간을 30%이상 낮춰줄 것으로 예상된다. WFO에는 이상적인 직원 배치 결정을 내리기 위해 특정시간대의 통화량과 같은 데이터를 취하는 직원 배치 관리 애플리케이션이 포함되어 있는데 이를 통해 비용을 낮추고 투자회수(ROI)를 앞당길 수 있다. 효과적인 직원 배치 및 스케줄링은 20%의 비용 절감효과를 가져온다.
Avaya Proactive Outreach Manager기업이 셀프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설계된 솔루션으로 다양한 멀티미디어 인터랙션(이메일,SMS, 아웃바운드)을 단일 플랫폼에서 구현, 관리한다. 이는 기업이 아웃바운드 콜의 제한을 뛰어넘어 보다 효과적으로 여러 커뮤니케이션 모드가 결합된 아웃바운드 형태의 고지 및 캠페인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예를 들어 호텔은 이를 통해 룸 사용가능 여부를 고지하고 이를 통해 프로모션을 할 수 있으며 제조업체는 효과적으로 실시간 선적량을 보고받을 수 있다. 한 기업의 경우 아웃바운드 셀프 서비스로 10%의 매출증가 및 자동예약 고지 서비스로 연간 5만 달러를 절약한 사례가 있다.
이밖에 대형 엔터프라이즈를 위한 어바이어 콜라우팅의 새로운 버전으로 적응 예측형 콜라우팅 역량을 제공하는 Avaya Aura™ Call Center Elite 6.0과 강력한 리포팅 및 분석 툴로서 900명의 동시 사용자를 수용할 수 있는 Avaya IQ 5.1도 컨택센터 솔루션으로 이번 발표에 포함 되어있다.
오늘 발표된 어바이어의 UC 솔루션은 다음과 같다.
Avaya Agile Communication Environment (ACE)2.2 는 커뮤니케이션 기반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으로 신속히 업무 플로우를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어바이어 ACE 2.2 는 재고부족, 보안 사고와 같은 예기치 못했던 사건들에 대해 적절하고도 신속히 대응할 수 있도록 담당자를 바로 알려줌으로써 다운타임을 줄이고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새로운 패키지 애플리케이션이다. 어바이어 ACE로 기업들은 전통 방식 대비 80% 나 더 신속히 커뮤니케이션 기반 비즈니스를 애플리케이션 화 할 수 있다.
Avaya Aura Conferencing 스탠다드 에디션의 AAC는 풍부한 오디오, 비디오, 웹 컨퍼런싱 기능을 단일 서버에 탑재하고 있어 관리요소와 전력 소모를 낮췄다. 올해 말부터 공급되는 엔터프라이즈 에디션은 비디오 컨퍼런스 기능을 제공한다. . 스탠다드와 엔프라이즈 에디션 모두 어바이어, 마이크로소프트, IBM 과 어도비의 UC와 통합되어 고품질 통합 협업 경험을 제공한다.
Avaya Aura Messaging 는 다양한 메시지 액세스 및 저장방식을 선택할 수 있는 풍부한 멀티미디어 경험을 제공한다. 첫 리눅스 기반의 이번 솔루션은 친숙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유지하면서 스피치 –투-텍스트 및 스피치 기반 가상 어시스턴트의 새로운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옥텔(Octel) 사용자가 쉽게 새로운 시스템으로 마이그레션 할 수 있도록 특별히 설계되었다.
Avaya Aura Presence Services는 IBM 로터스 세임타임과 연동되는 프레젠스 및 마이크로소프트, IBM, 어바이어 원X커뮤니케이터, 어바이어 원X 에이전트, 어바이어9600 SIP 폰과 연동되는 인스턴트 메시징 및 프레젠스를 제공하는 개방형 표준 솔루션이다.
Avaya Aura Session Manager 6.0 현재 5만개의 SIP 폰과 비디오가 지원되는 엔드 포인트를 포함한 10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지원할 수 있는 확장성을 제공한다.
Avaya Aura Communication Manager 6.0 는 현재 H. 323와 TDM 엔드 포인트들이 혼합된 환경을 SIP 환경으로 쉽게 마이그레이션 하거나 완전 SIP 기반 음성 및 비디오 서버로 마이그레이션 할 수 있도록 에볼루션 서버(Evolution server)로서 설치될 수 있다.
Avaya Aura Session Border Controller (SBC)는 기업이 안전하게 실시간 SIP 기반 UC를 급증하는 IP기반 기기, 스마트폰, 기업 내 외부 애플리케이션으로 연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SBC는 고객의 네트워크를 보호하고 연결된 기기들을 DOS(denial of service), 스푸핑 공격, 메시지 가로채기 및 사용되지 않는 VoIP 포트를 통한 액세스로부터 보호한다.
Avaya Aura System Manager 6.0 프레센스 서비스, 컨퍼런싱, 메시징 등 어바이어 아우라가 적용된 어바이어 제품 전반에 걸친 심플한 관리 시스템을 제공하여 관리자가 어바이어 아우라 컴포넌트들을 중앙 센터에서 손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한다.
Avaya Aura System Platform 6.0, 어바이어의 가상화 기술로서 어바이어 아우라 아키텍쳐와 애플리케어션에 모두 적용되어 경쟁 솔루션 대비 80%의 하드웨어를 없애며 관리복잡성과 전력 소모 및 비용을 줄여준다.
Avaya 9600시리즈 데스크폰 은 더 큰 컬러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경제적인 폰으로 저 전력과 낮은 TCO가 특징이다. 어바이어의 새로운 경제적인 SIP 기종인 Avaya 1603SW-I는 소기업에서 대기업까지 낮은 비용 옵션을 제공한다.
Avaya Communications Server 1000 (CS1000)는 확장성을 높이면서 IPv6 프로토콜에 대한 지원은 추가하고 SIP 지원기능과 연결을 강화한 솔루션이다. 어바이어 CS1000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는 기존 고객에게 어바이어 아우라로 매끄러운 마이그레이션 경로를 제공하며 오늘 발표된 많은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한다.
어바이어 아우라는 지난해 발표된 이래 이미 400여 대기업에 도입되어 비즈니스 효율성을 개선하고 응답성을 높이는데 적용되고 있다. 개방형 표준, SIP 기반의 어바이어 아우라 세션 매니저와 함께 어바이어 아우라는 신속히 복잡성을 낮추고 풍부하며 다양한 상황에 따라 올바른 맥락을 제공할 수 있는 보다 광범위하고 유연한 UC와 협업의 기반을 제공하고 있다.
이날 발표와 더불어 어바이어의 CEO, 케빈 케네디(Kevin Kennedy)는 “오늘날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환경에서 기업들은 고객과 직원들에게 최상의 커뮤니케이션 경험을 선사 할 수 있는 최적의 기술과 제품을 요구하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된 일련의 혁신적인 제품들은 이러한 요구사항들을 보다 빠르게 구현하며 사람과 정보 사이의 더욱 효과적인 조율을 가능하게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또한 “적시에 해당 직책의 직원이 실시간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서로를 연결시키는 것은 간단하면서도 비용 효율적이어야만 한다”고 덧붙였다.
오늘 발표된 솔루션은 어바이어의 공인 Avaya Connect 채널 파트너들을 통해 곧 공급될 예정이다.
어바이어 아우라 애플리케이션과 아키텍쳐는 경쟁사 대비 50%나 낮은 TCO를 제공하면서 특별히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설계되었다. 어바이어가 최근 발표한 데이터 네트워킹 솔루션과 네트워크 관리 제품들을 통해 최적 보완화 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avay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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