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아산, ‘포천시티투어’ 전문대행사 선정

뉴스 제공
현대아산
2010-07-23 11:38
서울--(뉴스와이어)--현대아산(대표:張慶作)은 최근‘포천시티투어’위탁운영 입찰 에 참여해, 관광 운영을 총괄하는 전문대행사로 선정됐다.

‘포천시티투어’는 포천시가 마련한 관광활성화 방안으로 작년부터 동 지역 PLZ평화생태관광을 운영해 온 현대아산의 노하우가 선정에 중요한 배경이 됐다.

현대아산은 포천시와의 협의를 통해 상품구성을 모두 마치고 오는 8/1일부터 ‘포천시티투어’상품 판매를 시작하고, 8/21 일부터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

‘포천시티투어’는 매주 주말 전용버스가 서울을 출발해, 아트밸리, 신데렐라언니 드라마 세트장, 허브 아일랜드와 한가원의 전통한과 만들기, 아트팜의 아이스크림 만들기 등을 함께 즐길 수 있는 1만원대의 체험 관광 프로그램이다.

또한, 현대아산이 여름시즌을 겨냥해 내놓은 ‘화천 쪽배 축제 캠핑’도 최근 캠핑여행의 붐을 타고 출시한지 일주일 만에 주말 예약이 마감 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7/31일~8/15일까지 운영되는 ‘화천 쪽배축제 캠핑’은 화천군이 운영하는 ‘8회 화천 쪽배축제’연계관광 상품으로 산천어 맨손잡기 체험, 카누타기, 야외수영장 물놀이, 별빛콘서 트(주말)등 다양한 일정으로 구성했다.

‘화천 쪽배축제 캠핑’은 침낭을 무료로 제공하고, 코펠과 버너를 무료로 대여하며, 관광객의 편의를 위해 텐트를 사전에 설치해 간편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도 현대아산은 ‘울산현대호텔 썸머패키지’,‘울릉도 ·독도체험’등 새로운 여행상품을 지속적으로 기획하고 있으며, 하반기 중에 관공서 및 학생 단체 등을 대상으로 ‘통일체험교 육프로그램’도 구성해 운영할 계획이다.

현대아산 개요
현대아산은 1998년 11월 금강산 관광 시작 이후 남북경협사업을 체계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1999년 2월 5일에 설립된 남북경제협력 전문기업이다. 현대아산의 사업은 관광사업(국내관광, MICE(Meeting, Incentives, Convention, Exhibition)사업, 금강산관광, 개성관광 등), 건설사업(국내건설공사, 개성공단건설 등), 남북경협사업(유통사업 및 면세점판매, 개성공단 현지매출, 남북간 운송사업 등)이다.

웹사이트: https://www.hdasan.com

연락처

현대아산 기획실 홍보팀
노지환 과장
02-3669-38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