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 코리아, 개점 11주년 맞아 풍성한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7월 27일 당일 음료 구매 고객 11만명에게 ‘라이스 키위’와 ‘마카롱’ 증정

-11주년 기념 핸드폰 줄 증정하는 미니 스타벅스 카드 출시

2010-07-23 17:33
서울--(뉴스와이어)--㈜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는 7월 27일 1호점 개점 11주년을 맞아 전국 35개 도시 300여 매장에서 고객 감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시에 라이스 키위, 미니 스타벅스 카드, 환경사랑 디자인 공모전 대상 머그와 텀블러도 이날 함께 출시한다.

먼저, 27일 하루 동안 전국 300여 매장을 찾는 음료 구매 고객 11만명에게 달콤한 맛의 고급 프랑스풍 디저트 과자인 마카롱 또는 신제품 라이스 키위를 음료 한 잔당 한 개씩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날 출시하는 라이스 키위는 친환경 경기미로 만든 부드러운 쌀케익에 제주도와 해남산 골드 키위를 앙금으로 넣어 만든 저칼로리 디저트 제품이다. 스타벅스는 경기도, 국내 업체와 함께 라이스 칩과 블루베리 라이스 바에 이어 공동 개발했다. 가격은 개당 1,800원이다.

아울러, 미국, 일본 등, 해외에서 인기 높은 미니 사이즈 스타벅스 카드도 11주년을 맞아 출시된다. 본 카드는 5만원 이상 최초 충전시 제공되며, 3만장 한정으로 11주년 기념 핸드폰 줄이 함께 제공된다. 또한, 8월 1일까지 10만원과 5만원 이상 모든 스타벅스 카드로 충전시 1+1음료 쿠폰도 각각 2장과 1장씩 증정한다.

또한, 환경 머그 공모전을 통해 2000여 출품작중 대상으로 선정된 친환경 텀블러와 머그 총2종도 이날 출시된다. 본 제품은 물과 환경에 대한 주제를 창의적이며 완성도 있게 표현했으며, 가격은 355ml 용량에 텀블러는14,000원, 머그는 7,000원이다. 본 텀블러와 머그 판매시 개당 100원과 50원씩을 각각 스타벅스 환경기금으로 적립해 추후 도심 숲 가꾸기 등 친환경 캠페인 활동에 사용할 예정이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 개요
1971년부터 스타벅스는 세계 최고 품질의 아라비카 커피 원두를 윤리적으로 구매, 배전해 왔다. 오늘날 스타벅스는 세계 각국에 매장을 운영하며 프리미엄 원두 커피를 배전, 유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철저한 품질 제일 주의와 기업 윤리 원칙에 입각해, 특별한 스타벅스 경험을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에게 한 잔의 음료를 통해 전달하고 있다. 스타벅스 경험을 공유하려면, 각 매장이나 홈페이지 www.istarbucks.co.kr, 모바일페이지 m.istarbucks.co.kr, msr.istarbucks.co.kr, 트위터 @StarbucksKorea, 페이스북 www.facebook.com/StarbucksKorea 등을 방문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istarbucks.co.kr

연락처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홍보/사회공헌팀
박한조
02-3015-12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