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Q로봇교실, 집에서 배우는 파파스쿨 로봇교육 서비스 선보여

뉴스 제공
비즈맘
2010-07-27 09:00
인천--(뉴스와이어)--전국 초등학교 방과후학교를 중심으로 이루어지는 초등학생 대상 로봇교육을 집에서도 엄마, 아빠가 자녀와 함께 교육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

교육용 로봇 판매사인 비즈맘은 엄마, 아빠를 위한 자녀학습 로봇교육 컨텐츠를 제공하는 ‘파파스쿨’ 홈페이지(www.papaschool.com)를 오픈하고, 교육용 로봇 구매자에게 무상으로 동영상강좌를 포함한 각종 교육지원 컨텐츠를 공급하는 서비스를 시행한다.

로봇교육은 전문강사에 의해서만 배울 수 있다는 고정관념을 다양한 컨텐츠와 동영상강좌로 해결한 것. 실제 파파스쿨에서 제공하는 동영상강좌만 1~2시간 정도 들어도 자녀 로봇교육에 필요한 기본지식은 충분히 해결된다고 한다.

로봇교육이 초등학교 방과후학교 과목 중 가장 높은 인기를 누림에도 불구하고, 전체 초등학교 중 전교생 수가 100명 미만인 학교가 30%에 이르다보니 강좌개설 자체가 힘든 학교가 아직 많고, 이에 따라 로봇교육의 혜택을 받지 못하는 학생들 또한 많다는 점을 고려해서 시작된 서비스인 셈이다.

파파스쿨 홈페이지를 운영하는 비즈맘 권오주 대표는 “초등학교 저학년 층에게 과학을 쉽고 재미있는 과정으로 느끼도록 만드는 것이 바로 로봇교육의 강점이며, 로봇이란 매체를 통해 엄마, 아빠가 자녀와 함께하는 것, 그 자체가 파파스쿨 로봇교육의 가장 큰 매력이다”라고 말한다.

이번 여름방학, 자녀와 함께 집에서 색다른 추억을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

비즈맘 개요
비즈맘은 로봇교육사업 및 인터넷 유통 전문업체이다.

http://www.papaschool.com

연락처

비즈맘
권오주 대표
032-543-00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