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어뉴스, 전국 초등학교 방과후학교의 과목별 현황정보 서비스 오픈

뉴스 제공
비즈맘
2015-07-27 10:30
인천--(뉴스와이어)--전국 초등학교에서 실시되고 있는 방과후학교 수업의 강사모집정보를 e-메일과 문자로 제공하고 있는 ‘웨어뉴스’(www.wherenews.co.kr)에서 7월 27일 부로 과목별 방과후 현황보고서 서비스를 새롭게 오픈한다.

“전국의 초등학교 중에서 3D 프린터 수업을 하고 있는 학교는 어디일까?”
“컴퓨터 교육이 가장 활성화된 시/도는 어디일까?”

방과후학교에서 다양한 과목들을 지도하고 있는 개별 강사 입장에선 본인의 과목에 대한 시장의 니즈 및 변화하는 시장상황 정보에 대한 갈증에 항상 목말라 하는 것이 현실이다. 하지만 전국의 초등학교에서 이루어지고 있는 각종 수업들에 대한 전반적인 통계정보를 접하기는 사실 쉽지 않은 일.

‘웨어뉴스’가 새롭게 오픈하는 ‘방과후 현황보고서’ 서비스가 주목을 받는 것도 바로 이런 고민을 다소나마 해결해 주는 최초의 서비스이기 때문이다.

지난 1년간 전국 초등학교에서 공지한 10여 만 건의 강사모집공고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웨어뉴스’의 방과후 현황보고서는 실제 수업을 진행 중이거나 새롭게 방과후학교 강사를 준비하는 모든 이들에게 변화하는 교육 트랜드를 읽는 소중한 정보창고의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방과후학교 강의활동을 진행 중이거나 강사를 꿈꾸는 분은 ‘웨어뉴스’ 홈페이지(www.wherenews.co.kr)에서 보다 상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http://www.wherenews.co.kr

연락처

비즈맘 (EQ로봇교실)
권오주 대표
032-543-00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