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어뉴스, 방과후학교 강사모집공고 11월 말부터 본격적으로 시작

- 방과후학교 강사모집공고 11월 말부터 준비하세요

뉴스 제공
비즈맘
2014-11-24 15:53
인천--(뉴스와이어)--2015년도 방과후학교 강사모집공고가 11월 말부터 본격적으로 쏟아져 나오고 있다.

전국 초등학교의 방과후학교 강사모집공고를 회원들에게 문자로 알려주는 ‘웨어뉴스’ (www.wherenews.co.kr) 서비스에 의하면 11월 중순부터 강사모집공고가 눈에 띄게 늘어나기 시작하여 11월 마지막 주 접어들며 모집이 진행 중인 공고 수가 하루 평균 1,500건을 넘어선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모집 과목별로는 예체능 분야인 ‘악기’, ‘운동’ 관련 과목의 강사모집공고가 상대적으로 많으며, 특기/적성 분야에서는 ‘과학/로봇/생명분야’의 모집공고가 188건으로 기타 과목 모집공고에 비하여 많은 건수를 기록 중이다.

아직 방과후학교 수업이 진행 중인 상태에서 겨울방학 전 내년도 강사진을 미리 준비코자 하는 학교가 그만큼 많아졌다는 것은 우수한 강사진을 다른 학교보다 빨리 확보하려는 학교 간의 경쟁 심리도 일정 부분 작용한 것으로 판단된다.

반면 내년도 방과후학교를 준비코자 하는 강사들의 입장에서는 다소 이른 11월 말부터 본격적으로 강사모집공고에 대응해야 하는 부담을 안고 가야할 것이다.

매일 새롭게 올라오는 전국 초등학교의 방과후학교 모집공고에 대하여 보다 상세히 알고자 한다면 ‘웨어뉴스’ (www.wherenews.co.kr) 서비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참고 / 실시간 모집공고 현황보기 (http://www.wherenews.co.kr/community/recruit/recruit_study.php)

참고 / 웨어뉴스 운영블로그 (http://blog.naver.com/wherenews)

웨어뉴스: http://www.wherenews.co.kr

연락처

비즈맘
권오주 대표
032-543-00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