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비 커뮤니케이션, 지식산업센터와 산업단지 전문 홍보 대행 개시

뉴스 제공
키비
2010-07-27 11:57
서울--(뉴스와이어)--넘쳐나는 광고의 홍수 속에서 현명한 광고를 찾는다는 것은 이 분야 전문가가 아니고서는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닐 수 없다.

광고는 ‘ATL’, ‘BTL’, ‘CTL’로 분류되어 진다. ‘ATL’은 (Above the Line)의 약자로 CF제작, 영상물제작, CG영상제작, CM광고, 지면광고, 비즈니스 전문잡지 등을 포함한 광고형태를 말한다. ‘BTL’은 (Below the Line)의 약자로 옥외광고매체, 온라인광고, 언론, 프로모션 등의 형태를 말한다. ‘CTL’은 ATL과 BTL의 융합을 통한 새로운 광고로 기존의 한정적인 매체 선택보다는 경계를 뛰어넘는 Crossmedia를 통한 광고 전략의 새로운 형태이다.

종합광고대행사 키비의 박기대 이사는 “광고의 홍수 속에서 장수하는 브랜드로 인식시키기 위해선 꾸준한 관리와 적절한 전략 수립이 필요하다. 브랜드는 기업의 얼굴이며 소비자는 제품이 아닌 브랜드를 구매하고 브랜드를 통해서 경험을 창출하게 된다. 무형자산으로서의 브랜드자산을 제대로 육성하고 더불어 강력한 자산으로서의 가치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는 전략적 브랜드 관리가 더욱 더 필요하다.” 고 말했다.

종합광고대행사 키비는 지식산업센터(구 아파트형공장)의 전문대행사로 입지를 굳혀 가고 있다. 지식산업센터(구 아파트형공장)는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CEO를 타겟으로 하는 격조 높은 광고이다. 지식산업센터(구 아파트형공장)들은 구로, 안양, 성남, 수도권 등지에 비즈니스씨티를 형성하며 지역 경제발전에 기여를 톡톡히 해내고 있다.

또한 키비는 지식산업센터(구 아파트형공장)을 넘어 대규모 산업단지도 전문광고대행사로 나서고 있다. 산업단지 유일의 분양대행사인 레아코이라와 키비는 산업단지 홍보를 두고 체계적인 광고 계획을 수립하고 있다.

레아코리아는 서산테크노밸리를 분양대행 중에 있으며, 키비 역시 그간 지식산업센터(구 아파트형공장)의 홍보대행 노하우를 살려 서산테크노밸리의 홍보를 맡고 있다.

요즘 산업단지들은 새로운 개념의 미니 신도시라 불려질 만큼 자족기능을 갖춘 최첨단 씨티로 개발이 되고 있다. 서산테크노밸리 역시 경제성을 두루 갖춘 첨단 산업도시로 개발될 계획이다.

서산테크노밸리는 서울과 77km거리로 수도권과 접근성이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자랑한다. 또한 서산테크노밸리는 단지내 교육시설은 물론 대규모 할인매장과 서산의 녹지를 이용한 도시공원 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다. 더불어 복합도시 개발사업의 선두주자인 한화그룹이 서산테크노밸리의 주체를 맡고 있어 신뢰성을 확보하고 있다. 이에 서산테크노밸리는 주거, 상업 유통, 문화시설이 복합 개발되는 직주근접형 첨단산업도시로 재탄생 될 전망이다.

문의:종합광고대행사 키비(02-854-1631)

키비 개요
(주)키비는 2001년 설립된 아파트형공장 전문 광고대행 및 컨설팅 업체 이다.

웹사이트: http://kibiad.com

연락처

종합광고대행사 ㈜키비
02)854-1631
www.kibiad.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