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시티’ 완도군 청산도 외국인 초청 팸투어 실시

뉴스 제공
완도군청
2010-07-27 15:40
완도--(뉴스와이어)--생태문화자원의 보고로 알려진 ‘슬로시티’ 완도군 청산도에서 지난 24일부터 2박3일간 외국인 초청 팸투어를 실시하였다.

청산도는 다양한 관광객 유치와 국제적 슬로시티로 도약하기 위해 외국인들에게 청산도의 아름다운 경관과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미국, 영국, 캐나다 등 국제교류센터 소속 90명의 외국인들은 청산도 생태문화관광해설가와 함께 이야기가 있는 슬로길 걷기 체험 및 조개브로치 만들기, 신흥해수욕장 휘리체험, 슬로푸드 만들기 체험 및 시식 등 청산도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통해 청산도의 매력에 흠뻑 빠져보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장보고 기념관, 신라방, 완도타워 등 완도군의 주요 관광지를 돌아보며 완도를 폭넓게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을 보냈다.

이탈리아 출신의 Salvatore Cimino씨는 “청산도의 아름다운 자연과 처음 접해보는 다양하고, 신기한 체험프로그램들이 기억에 많이 남을 것 같다”고 참여소감을 밝혔다.

완도군 청산도는 지난 4월에도 ‘2010 청산도 슬로우걷기 축제’ 기간 중 외국인 초청 팸투어를 실시, 청산도 홍보의 기폭제가 되었다는 평을 받았다.

완도군청 개요
완도는 맑은 공기와 탁 트인 바다와 섬,오염되지 않는 깨끗한 자연환경을 보유한 건강의 섬 입니다. 완도는 미역, 다시마, 김, 톳, 멸치, 전복, 생선 등 해산물의 보고(寶庫)입니다. 완도군은 친절한 군민, 깨끗한 거리, 품격 높은 상거래 질서로 관광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wando.go.kr

연락처

마케팅팀
권혁민 과장
02-576-2417(내선 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