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SCO scientific, 뛰어난 교육에 대해 진가 높은 Worlddidac Award 수상

- Worlddidac Foundation에서 SPARKvue 인터렉티브 시각화와 분석 소프트웨어에 시상하다

뉴스 제공
PASCO Scientific
2010-07-28 10:24
로즈빌,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21세기 과학교육의 세계적 선도업체인 PASCO scientific에서 인터렉티브 시각화와 데이터 분석을 위한 SPARKvue™ 소프트웨어가 그 우수성에 대해 2010 Worlddidac Award를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25주년이 된 Worlddidac Award는 교육 분야에서 가장 권위 있는 국제적인 상이다. 학습과 교습을 가장 개선시킬 수 있는 잠재성을 보여주는 혁신적이고 교육적으로 가치 있는 제품에 대해 2년 마다 시상한다.

Worlddidac Award 선정 과정은 교사들로 구성된 심사단과 교육 기술 업계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2차 심사단 등 2 개의 별도 심사단을 포함한다. 심사기준은 교육적 가치, 설계 품질, 사용의 편리성, 혁신 및 성과/비용 비율 등이다.

PASCO의 최고교육책임자인 Wayne Grant 박사는, “엄격한 심사과정으로 정평이 나 있는 Worlddidac Foundation으로부터 우수함을 인정 받았다는 사실은 정말 영광이다. 도입 이래, SPARKvue 는 전세계 교육자들로부터 압도적인 채택과 찬양을 받아 오고 있다. 이번 Worlddidac Award 수상으로 SPARKvue 와 PASCO 솔루션이 과학교육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공헌에 대해 전 세계의 교육자들이 더욱 신뢰하게 되었다.” 라고 말했다.

SPARKvue는 센서 기반의 데이터 수집, 인터렉티브 시각화 및 데이터 분석, 교육적 내용과 평가를 포함하는 전체적인 연구 기반의 학습 프로세스와 함께 실질적인 과학 연구를 통합하는 글로벌 21세기 과학 학습 경험인 PASCO의 SPARKscience™ 플랫폼의 핵심을 형성한다.

SPARKvue는 교실에서 보통 사용하는 대부분의 디지털 기술 이용을 위해 설계되어 있다. 이러한 기술에는 PASCO의 올인원 모바일 SPARK Science Learning System™, 윈도우 및 맥 기반 컴퓨터, 인터렉티브 화이트보드, 넷북 (인텔 사용 클래스메이트 PC등) 및 iPod touch, iPhone 및 iPad™ 과 같은 휴대용 기기 등이 포함된다. SPARKvue의 사용으로 교사와 학생들은 교실 내외부에서 과학이 있는 곳에는 어디서든지 이용할 수 있는 실시간 측정, 데이터 시각화 및 분석을 위한 과학 학습 환경을 생성할 수 있다.

이 21세기 과학 환경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면 다음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전화로 연락할 수 있다: www.pasco.com/sparkscience, 또는 전화 +1 916-786-3800.

PASCO scientific 관련정보
PASCO scientific은 체험과학을 위한 혁신적인 기술 기반의 솔루션을 개발하는 선두업체이다. PASCO 의 팀에는 전현직 교사, 교육 연구자 및 엔지니어가 포함되어 있다. 거의 50년의 역사 동안, PASCO는 과학을 가르치고 배우는 보다 나은 방법을 설계하고 개발하며 지원하는 등 과학 교육에 전적으로 중점을 두어왔다. 전 세계 100 여 개 국가의 교사들과 학생들이 PASCO 솔루션을 이용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다음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www.pasco.com 또는 전화 l +1 916-786-3800.

Worlddidac 관련 정보
모든 차원의 교육을 위한 제품을 공급하는 기업들의 글로벌 트레이드 협회인 Worlddidac에는 전 세계 43개 국가의 180 개 기업 및 기구가 회원으로 가입하고 있다. PASCO는 PASCO scientific의 등록된 상표이다. SPARK Science Learning System 및 SPARKvue는 PASCO scientific의 상표이다. iPod touch는 등록된 상표이다. iPhone 과 iPad는 Apple Computer, Inc. 의 등록된 상표이다 .

웹사이트: http://www.pasco.com

연락처

Kathleen Dixon
Dixon Communications
408-871-776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