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의 새로운 C6EZFlo DSP 소프트웨어 개발 툴, 그래픽 인터페이스를 통해 완벽한 프로토타이핑 코드 자동 생성

서울--(뉴스와이어)--TI 코리아 (대표이사 김재진, www.ti.com/ww/kr) 2010년 7월 30일 – TI는 디지털 신호 프로세싱 개발자들이 TI의 DSP 연산 기능을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C6EZFlo 그래픽 소프트웨어 개발 툴을 출시했다. C6EZFlo 툴은 개발자들이 새로운 프로그래밍 언어나 특수한 DSP 아키텍처를 배우지 않고도 TI DSP로 프로토타입 소프트웨어를 작성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개발 작업을 간소화하고 개발 시간을 단축한다. (C6EZFlo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및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ti.com/c6ez-prtf 참조)

C6EZFlo의 고유의 그래픽 인터페이스는 개발자들이 드래그 앤 드롭 기능을 이용해서 신호 흐름 블록 다이어그램을 작성할 수 있도록 한다. 다이어그램 블록은 주변장치 입/출력 데이터 처리과정에서부터 특수한 DSP 필터 커널에 이르기까지 무엇이든 표현할 수 있다. 툴은 블록 다이어그램을 기반으로 대량의 주석과 명료하게 체계화된 C 코드를 생성하면 개발자가 이를 그대로 이용하거나 수정하여 설계를 조정할 수 있다. 개발자들은 C674x DSP와 같은 TI의 C6000™ DSP 디바이스나 DM643x, DM648 등의 DSP 기반 다빈치(DaVinci™) 비디오 프로세서와 함께 C6EZFlo를 이용할 수 있다. 이 툴을 이용해 산업용 영상, 산업용 모니터링, 테스트 계측, 음향 효과, 의료 영상 애플리케이션과 같은 다양한 최종 애플리케이션을 쉽고 빠르게 프로토타이핑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ikorea.co.kr

연락처

CPR
임지은 과장
02-739-735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