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 아시아 테크 데이 개최

서울--(뉴스와이어)--TI는 오는 8월 11일(수) 잠실에 위치한 롯데호텔월드 3층, 크리스탈 볼룸에서 ‘TI 아시아 테크 데이(Asia Tech Day)’를 개최한다. 지금까지 ‘아날로그’와 ‘임베디드 프로세싱’ 분야로 나눠서 진행되던 테크 데이는 올해부터 아날로그와 임베디드 프로세싱이 결합되어 최대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 전원공급장치 설계, 아날로그 설계 시 고려사항Ⅰ&Ⅱ, 마이크로컨트롤러, MPU/DSP의 5개 트랙에서 총 31개의 세션이 진행되며 TI의 최신 기술 및 제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미국, 유럽 등에서 개최되는 대규모 연례 행사의 일환으로 아시아에서는 타이베이를 시작으로 선전, 상하이, 베이징을 거쳐 마지막으로 서울에서 개최된다. 발표는 오랜 경력과 실력을 쌓아온 TI와 협력업체의 전문가를 통해 진행될 것이며, 참석자는 분야별로 관심 있는 세션을 각각 선택하여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엔지니어들에게 설계 관련 문제와 실제 설계 시 고려해야 할 사항, 설계 기법, 툴 및 구체적인 사례를 제시하여 프로젝트가 직면한 문제를 쉽게 해결하는데 도움이 될 만한 실질적이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TI 아시아 테크데이’에서는 총 30개의 부스에서 TI와 다양한 협력업체들의 전시가 함께 이루어진다. 각각의 부스에서는 최신 기술 및 제품이 시연될 예정이며, 참여자는 관련 업체들의 전문가들과 직접 교류를 쌓으며 정보를 교환하는 기회가 될 것이다.

TI는 매년 무료로 진행되는 ‘TI 테크 데이’를 통해 많은 엔지니어들이 보다 정확하고 쉽게 설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설계 초보자에서 전문가까지 모든 엔지니어를 대상으로 한다. 등록은 공식 웹사이트(www.ti.com/techdays2010-asia)를 통해 가능하다. (세미나 문의: tikorea@icpr.co.kr)

웹사이트: http://www.tikorea.co.kr

연락처

CPR
임지은 과장
02-739-735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