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노바티스, 무좀 질환 인지도 제고 위한 스마트폰 게임 어플리케이션 출시

- 무좀균과 무좀 치료의 중요성 테마…질환 인지도 제고 및 제품 브랜딩 효과 극대화

- 무좀치료제 1위 제품 ‘라미실’로 앞서가는 차별화된 서비스와 리더십 재확인

뉴스 제공
한국노바티스
2010-08-11 10:39
서울--(뉴스와이어)--한국노바티스(대표: 피터 야거)는 무좀 질환 인지도 제고 및 치료의 중요성을 알리고 자사의 무좀 치료제 라미실에 대한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스마트폰 게임 어플리케이션인 ‘무좀균 브레이커’의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무좀균 브레이커’는 아이폰 사용자를 위한 게임 어플리케이션으로 발에 걸리는 감기라 불릴 만큼 많은 사람들이 겪고 있는 질환인 무좀과, 무좀 치료를 주제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쉽고 재미있는 게임 콘텐츠로 개발되었다.

‘무좀균 브레이커’는 제한 시간 내에 끈질기고 지긋지긋한 무좀균으로부터 가족을 지키는 것이 목표이며 게임 중 등장하는 라미실 박사의 도움을 받으면 보다 효과적으로 무좀균을 퇴치할 수 있다. 특수 아이템을 활용하면 더 높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으며 무좀균을 빨리 잡으면 추가의 보너스 점수도 주어진다.

한국노바티스의 무좀 치료제 라미실은 지난해 IMS 자료 기준 외용 항진균제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기록한 대표 무좀 치료제로서 이번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를 통해 1위 제품의 앞서가는 리더십을 확고히 하고 그 동안 고객에게 받은 큰 성원에도 보답하고자 이번 서비스를 기획했다. 또한 무덥고 습한 여름과 장마철, 더욱 괴로워지는 무좀 환자들의 무좀 치료에 대한 인식과 경각심을 높이는 것은 물론, 무좀 환자들과 일반 대중들의 스트레스 해소에도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라미실 마케팅 담당 유은하 PM은 “최근 전 세계적으로 화두가 되고 있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제품과 질환에 연계하는 방법을 고민하던 중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게임의 형태를 구상하게 됐다”며, “많은 스마트폰 사용자들에게 ‘무좀균 브레이커’가 스트레스 해소에도 도움을 주고, 무좀 없는 건강한 발 관리의 계기도 됐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무좀균 브레이커’는 현재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1.0 버전이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앱스토어 검색어 ‘라미실’, ‘노바티스’, ‘무좀균’ 등으로 검색이 가능하다. 한국노바티스는 이후에도 ‘무좀균 브레이커’의 업그레이드를 통해 상위 버전을 서비스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노바티스의 무좀치료제 라미실(성분: 테르비나핀)은 빠르게 무좀균을 사멸해, 적용기간이 짧고 적은 용량으로도 무좀균을 효과적으로 치료한다. 특히, 1회 적용 라미실원스 뿐만 아니라, 라미실 크림, 덤겔, 스프레이 등 제품군이 다양해 무좀 부위, 상태 및 소비자 선호도에 따라 제품 선택이 가능하다.

한국노바티스 개요
노바티스그룹의 국내 자회사인 한국노바티스(에릭 반 오펜스, www.novartis.co.kr)는 서울 중구 남대문로에 있으며 500 여 명의 직원을 두고 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고혈압 치료제 ‘디오반’, ‘엑스포지’, 만성폐쇄성폐질환 치료제 ‘온브리즈’, 백혈병 치료제 ‘타시그나’, 진행성유방암 치료제 ‘아피니토’, 치매 치료제 ‘엑셀론패취’, 파킨슨병 치료제 ‘스타레보’, 당뇨병 치료제 ‘가브스’, 면역억제제 ‘산디문뉴오랄’과 황반변성 치료제 ‘루센티스’, 무좀 치료제 ‘라미실’, 수막구균성뇌수막염백신 ‘멘비오’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vartis.co.kr

연락처

한국노바티스 라미실 담당
유은하 PM
02-768-944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