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퐁소 친환경 우유섬유 언더웨어 4종 출시

뉴스 제공
제로투세븐 코스닥 159580
2010-08-12 10:13
서울--(뉴스와이어)--영유아복 브랜드 제로투세븐(www.0to7.com)의 알퐁소에서 부드러운 친환경 우유섬유로 만든 언더웨어 4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우유섬유 언더웨어는 플레인, 바나나, 초콜릿, 딸기 의 4종류로 상하복으로 구성돼 있으며, 우유곽 모양의 패키지에 포장해 판매한다. 가격은 1벌에 3만 9천원이다.

우유섬유는 우유에서 추출한 카제인 단백질을 원료로 만든 친환경 소재로 일반 섬유보다 부드럽고 건조, 흡수성이 뛰어나다.

제로투세븐 김정민 대표이사는 “아이들의 여린 피부에 바로 닿는 속옷은 소재가 매우 중요하다” 며 “매일유업 자회사에서 우유를 소재로 한 속옷을 출시해 더 믿을 수 있으며 부드러운 친환경 우유섬유 소재와 예쁜 디자인이 엄마와 아이를 모두 만족시켜줄 제품”이라고 말했다.

제로투세븐은 매일유업의 자회사로 영유아복 브랜드 알로&루(allo&lugh), 알퐁소(alfonso), 유아동 브랜드 (포래즈:, four lads:), 유아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 유아동아전문쇼핑몰 제로투세븐닷컴(www.0to7.com)을 운영하고 있으며, 2010년 연매출 1861억원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는 유아동전문기업이다.

제로투세븐 개요
(주)제로투세븐은 국내 최고의 유가공 업체인 매일유업의 자회사로서 ‘The art of parenting’이라는 모토 아래 육아전문사이트 제로투세븐닷컴(www.0to7.com)을 운영하고 있으며, 영유아복 브랜드 알로&루(allo&lugh), [포래즈:](four lads:) 등 아이의 탄생과 성장에 관한 전반적인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주)제로투세븐은 임신, 출산, 육아 고객에 대한 철저한 이해를 바탕으로 하는 Baby Company로서 아이와 엄마를 가장 잘 아는 기업이 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www.0to7.com

연락처

(주)제로투세븐 홍보팀
김미림
02-740-315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