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 광복절 맞이 ‘e-태극기’ 증정 이벤트 실시

대구--(뉴스와이어)--대구은행(은행장 하춘수)이 독도사랑을 고취시키고, 애국심을 향상시키기 위해 ‘독도사랑! 광복절 맞이 휴대폰 태극기 달기 캠페인(이하 태극기 달기 캠페인)’ 및 ‘독도사랑모임 회원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

광복 65주년을 맞아 실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대구은행이 금융권 최초로 개설한 사이버독도지점 개점 9주년, 독도사랑모임 결성 2주년과 맞물려 8월 13일(금)부터 이달 말일까지 실시된다.

‘휴대폰에 태극기 달기 캠페인’은 현대인의 생활필수품이 된 핸드폰에 태극기를 게양할 수 있게 하는 독특한 e-마케팅으로 눈길을 끈다. 특히 스마트폰 열풍으로 ‘모바일 뱅킹 생활’이 일반화 된 요즘, 대구은행이 제공하는 ‘e-태극기’ 제공 서비스는 애국심을 고양시키는 신선한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태극기 달기 캠페인은 대구은행 독도사랑모임 홈페이지(www.doksamo.co.kr)에 접속해 독도를 배경으로 태극기가 펄럭이는 다양한 동영상 중 하나를 선택해 휴대폰에 다운 받는 이벤트다. ㈜네비웨이의 기술지원을 받아 실시하며 국내 이동통신 3사의 가입 고객 모두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컨텐츠 사용료를 대구은행측이 전액 부담하므로 고객들은 통화료만 부담하면 된다.

대구은행 관계자는 “최근 국경일에 태극기를 게양하는 가정이 갈수록 줄어들고, 일본이 독도에 대한 영유권 주장을 계속하고 있는 상황을 고려해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고 말하면서 “대다수 국민들이 항상 몸에 지니고 있는 휴대폰에 태극기를 달아 독도 수호의지와 애국심을 고취하자는 취지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결성 2주년을 맞이한 ‘독도사랑모임’의 회원가입 이벤트를 동시에 실시한다. ‘독도사랑모임’에 회원으로 가입하면 다양한 독도사랑실천의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이벤트 참가고객 중 추첨을 통해 독도무료탐방초대(3명), 파리바게트 교환권(200명) 등의 푸짐한 경품이 제공되며 9월 말까지 시행된다.

한편, 대구은행은 우리 영토인 독도 수호의지를 대내외에 과시하기 위해 2001년 8.15 광복절에 사이버독도지점(http://dokdo.dgb.co.kr)을 개점했으며, 매년 독도사랑 사업을 꾸준히 전개해 오고 있다. 또한 독도기금 조성을 위해 최고 연 4.15%의 금리를 적용하는 ‘독도사랑, 환경사랑 e-편한정기예금 특판 이벤트’도 8월말까지 진행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dgb.co.kr

연락처

대구은행 사이버독도지점
한남식
053-740-225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