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온라인 쇼핑몰 ‘샘표 제대로 e샵’ 오픈

뉴스 제공
샘표 코스피 007540
2010-08-16 09:13
서울--(뉴스와이어)--60년 발효명가 샘표(www.SEMPIO.com, 대표이사 박진선)에서 온라인 쇼핑몰 ‘샘표 제대로 e샵(www.sempioeshop.com)’을 오픈 했다.

‘샘표 제대로 e샵’에서는 샘표의 다양한 브랜드 제품(샘표, 연두, 백년동안, 순작, 폰타나, 소금요정, 질러) 약 120여종을 판매한다. ‘샘표 제대로 e샵’은 샘표의 제품을 고객들에게 소개하는 것은 물론 차별화된 제품 리뷰 페이지를 제공하여 ‘제대로’ 된 인터넷 쇼핑을 돕고자 한다. 일반적인 성분분석과 용량 안내, 제품을 사용한 요리 레시피까지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이 온라인을 통해서도 제품을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샘표 제대로 e샵’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단을 진행한다. 다음달 말까지 아이들을 위한 제품을 모은 ‘우리아이 기획전’ 제품 구매고객 모두에게 ‘순작 우리아이’ 3종 샘플킷을 증정하며, 2개월마다 샘표 ‘제대로 체험단’을 모집하여 소비자들의 생생한 후기를 제공할 예정이다.

샘표식품 홍보팀 박영경 대리는 “샘표 제대로 e샵은 단순한 쇼핑몰이 아니라, 샘표의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고객들에게 알리는 통로가 될 것”이라며, “공동구매나 특별구성과 같은 다양한 컨텐츠와 이벤트로 고객에게 가까이 다가서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연락처

샘표식품 홍보팀
김모란
02-3393-53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