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머스, 제1회 ‘Restaurant Food Fair’ 개최

뉴스 제공
풀무원 코스피 017810
2010-08-19 09:00
음성--(뉴스와이어)--풀무원 계열의 식자재 유통 전문기업 푸드머스(대표이사 제환주, www.foodmerce.com)가 오는 8월 24일 잠실 메르디앙홀에서 제1회 ‘Restaurant Food Fair’를 개최한다.

이번에 푸드머스가 준비한 ‘Restaurant Food Fair’는 푸드머스만의 특화된 식자재 유통 서비스를 외식시장에 널리 알리고 풀무원의 로하스 정신이 담긴 다양한 신제품을 함께 소개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로 외식업 및 식자재 유통 관계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전시회는 신제품 전시 및 요리 시연과 시식, 상담 서비스가 통합적으로 연결되어 ‘소통’이 있는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국내산 쌀로 만든 생쌀국수, 튀기지 않은 생라면, 두부 국수, 생스파게티 등의 신제품을 중심으로 총 170여 개 제품이 전시되며 이 식자재들을 활용한 50여가지의 요리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푸드머스 마케팅팀의 이택환 팀장은 “이번 제1회 푸드머스 ‘Restaurant Food Fair’를 통해 차별화된 풀무원의 원칙으로 생산된 다양한 제품과 푸드머스만의 특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푸드머스는 앞으로도 신선하고 안전한 식자재를 안정적인 시스템으로 공급받고자 하는 외식시장 관계자들에게 푸드머스만의 식자재 유통 경쟁력을 대대적으로 알리며 외식시장을 공략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푸드머스는 풀무원계열의 식자재 유통 전문기업으로 경쟁력 있는 구매시스템과 신속하고 정확한 물류시스템, 최첨단의 전산시스템, 특화된 고객서비스를 통해 신선하고 엄선된 식자재를 안정적으로 공급하며 매년 30% 이상의 고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ulmuone.com

연락처

커뮤니케이션 신화
이민주
02-6370-33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