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샵, 처서 앞두고 ‘가을 신상’ 판매전 돌입
디앤샵은 오는 27일까지 <뜨거운 신상가득 쇼핑> 기획전을 통해 간절기 아우터, 백화점 의류, 아웃도어, 가을 화장품 등 전 테마에 걸친 가을 신상품들을 선보인다. 가을 신상품에 바로 적용 가능한 ‘신상 쿠폰’을 총 4000명에게 지급하고, 이와는 별도로 통합 배송 상품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통합배송비 쿠폰’도 지원한다. 또한 가을 신상품 구매를 서두르는 알뜰 쇼핑족을 위해 이벤트 기간 내 상품을 하나라도 구매하면 전고객에게 9월부터 사용할 수 있는 ‘3천원 할인쿠폰’을 추가로 일괄 지급하고, 즐겨찾기, 주소창 입력 등을 통해 디앤샵으로 입장한 ‘지름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영화 <에브리바디 올라잇> 예매권 총 300매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페이지 내 커버플로우에서 발급받을 수 있는 ‘신상 쿠폰’은 총 8개의 테마 별로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500장씩 발행되며, 구매를 원하는 상품에 즉시 적용해 사용할 수 있다. 현재 기획전에서는 각종 가을 필수 아이템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간절기에 유용한 클릭앤퍼니 미니멜로우 포켓 니트가디건은 1만 6800원에,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롤린느 마블링 블러셔는 2만 8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또한 정장이나 캐주얼 등 어느 차림에도 무난하게 착용할 수 있는 시슬리(SISLEY) 그레이스 핸드백(브라운)은 15만 8000원에 무이자할부 10개월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신상 쿠폰’을 사용하면 현재 가격에서 추가로 할인이 가능하다.
한편 디앤샵은 이 외에도 다양한 기획전을 통해 가을 신상품들을 선보인다. ‘미리보는 2010 AW ACC 특별대전’에서는 MCM, 루이까또즈 등 백화점 취급 잡화 브랜드의 2010 AW 신제품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디앤샵이 운영하는 해외구매대행포털 포보스에서는 ‘해외스타일로 만나보는 가을 핫 트렌드’기획전을 통해 나인웨스트, 트루릴리전 등 해외 인기브랜드의 가을 신상품을 판매한다.
디앤샵 김현수 마케팅 실장은 “금주부터 그 간의 폭염이 한풀 꺾이면서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가을 기운이 찾아와 서둘러 가을 신상품전을 마련했다”며 “가을을 맞이하는 첫 행사인만큼 다양하고 통 큰 혜택을 준비해 가을 신상품 쇼핑을 기다려 온 고객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dnshop.com
연락처
피알원 미디컴
김가원
6370-8066
이메일 보내기
-
2011년 3월 15일 0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