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나소나콘서트, 공연관람 후기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코미디시장
2010-08-20 09:30
서울--(뉴스와이어)--지난 8월 8일 경상북도 청도군에서 펼쳐진 개나소나콘서트를 주관한 전유성의 코미디시장은 이번 행사를 성공리에 마친 기념으로 개나소나콘서트 후기이벤트를 8월 26일까지 진행한다.

다음 카페 ‘전유성의 코미디시장(http://cafe.daum.net/comedymarket)’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행사 모습을 담은 사진과 동영상을 행사관람 후기와 함께 코미디시장 이벤트 응모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또한 주최측은 향후 개나소나콘서트에 바라는 본인의 희망사항도 적어 보내면 앞으로 행사에 반영하여 더욱 멋진 콘서트를 만드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순위에 관계 없이 총 15명을 추첨하여 ANF, 에스틴, 바우와우코리아에서 제공하는 사료와 간식을 증정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8월 27일 개나소나콘서트 공식홈페이지(http://www.genasona.com)와 다음 카페 전유성의 코미디시장에서 동시 발표 예정이다.

행사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개나소나콘서트 방문자 뿐 아니라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모든 분들과의 소통의 계기가 될 것이며, 개나소나콘서트가 앞으로 반려동물 문화에 좀 더 다가 갈 수 있도록 다듬어 나가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2010년 제 2회 개나소나콘서트는 작년 대비 3배 이상의 관람객과 견공이 함께 했음에도 불구하고 아무 사고 없이 멋지게 마무리 되는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이 행사가 또 다른 반려동물 문화라는 상징으로 반석위에 오를 수 있다는 가능성을 보여주었다. 올해 개나소나콘서트의 슬로건은 ‘작년이 잘돼서 올해도 합니다! 그럼 내년에는???’이었다. 역시 내년에도 개나소나콘서트가 성공적으로 무대에 올려져 세계적으로도 각광받는 행사가 되길 기대해본다.

코미디시장 개요
코미디시장은 차세대 개그맨을 육성하는 코미디사관학교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genasona.com

연락처

전유성의 코미디 시장
김준오 실장
02-703-1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