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성형의, “한국성형 배우고 싶어요”…원진성형외과 내방, 미용성형 체험

뉴스 제공
원진성형외과
2010-08-20 14:28
서울--(뉴스와이어)--외국인 환자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며 이미 해외환자에 유명한 원진성형외과로 해외 팸투어단과 외국의사들의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다.

지난 18일에 이어 오늘(20일) 중국 성형의들이 원진성형외과를 찾아 병원투어와 함께 수술참관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중국의사들은 중국의료미용성형협회 소속 중국 성형외과 의사들로 이틀간 두 팀으로 나눠 약 30여명이 원진성형외과를 찾았다.

병원 홍보영상 관람을 시작으로 병원투어, 수술참관, 한국 의료진과의 면담시간을 가졌다. 눈, 코, 안면윤곽, 안티에이징 등 평소 관심이 많았던 수술에 직접 참관하며 한국의 미용성형에 대해 몸소 배울 수 있도록 했다.

원진성형외과 박원진 대표원장은 “이미 수해 전부터 꾸준히 있어왔지만 의료관광의 활성화로 중국환자의 수요는 최근에는 더욱 늘어나고 있어 국내 성형외과에서의 이들은 이미 새로운 수익창출 창구로 인식되고 있다”며 “중국의사와의 팸투어 등 지속적인 교류와 환자 유치는 현지 의료진과 관광객에게 가장 확실하게 국내 의료의 수준을 보여줄 수 있는 것으로 해외진출의 큰 발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한 중국 성형의는 “중국에서는 이미 한국의 우수한 성형기술을 받아들이기 위한 움직임이 활발하다”며 “이런 행사를 통해 한국 성형외과의 병원시스템은 물론 수술에 직접참관해 볼 수 있어 매우 좋았다”고 말했다.

또 “특히 원진성형외과에서는 외국인 고객을 위해 언어별 해외환자 통역 코디네이터가 있어 눈길을 끌었는데 특히 중국어 통역 코디네이터 12명이나 항시 병원에 주둔해 있어 언어로 인한 불편함을 전혀 느낄 수 없었다”고 덧붙였다.

원진성형외과 개요
원진성형외과는 대학병원 교수 출신의 각 분야별 전문 의료진, 진료 과목별 유기적인 협진 시스템, 대학병원 급의 의료기술을 바탕으로 환자 중심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뷰티 메디컬 그룹이다. 단일 과목 규모로는 세계적인 성형외과로서 대한민국 대표 성형외과라는 자긍심과 책임감을 갖고 세계 성형 시장을 리드하는 글로벌 성형외과로 거듭나고 있다.
연락처

원진성형외과 홍보팀
하주영 대리
02-3482-3303
010-8760-58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