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필드 호텔 ‘추석 선물 세트’ 출시

서울--(뉴스와이어)--도심 속 자연이 아름다운 메이필드 호텔에서는 우리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9월 1일(수)부터 18일(토)까지 그리고 추석 연휴 당일인 22일(수)에 한해 품격이 담긴 ‘추석 선물 세트’ 를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추석 선물 세트’는 4종의 갈비 세트와 2종의 장뇌산삼, 그리고 더덕, 호텔 이용권으로 구성된다. 청정 지역인 강원도 철원에서 직접 공수해 온 최상급 국내산 한우로 구성된 ‘국내산 한우 특생대갈비’는 27년 전통의 노하우를 간직한 한식당 ‘낙원’의 육류 선별력이 돋보이며, 가격은 45만원이다. 고기 특유의 냄새를 없애는 느릅나무 껍질을 삶은 국물과 토종벌꿀 등 20여 가지 천연 양념으로 숙성시킨 ‘국내산 한우 양념갈비’는 33만원, 그리고 ‘국내산 육우 갈비’와 ‘호주산 양념갈비’가 각각 20만원이며, 모두 깔끔하게 진공 포장되어 조리 및 보관이 편리하다.(모두 세금 포함가)

한편, 건강에 좋은 장뇌산삼과 더덕도 준비해 눈길을 끈다. 노화방지와 원기회복에 좋은 장뇌산삼은 간질환, 심장강화, 항암예방효과가 좋은 건강식품으로 고급스러운 추석 선물로 제격이다. 장뇌산삼 특 10년산(2뿌리)은 14만원, 장뇌산삼 특 5년산(5뿌리)은 20만원, 더덕 특대(2kg)는 6만원이며, 여기에 메이필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호텔 이용권’ 10만원 권도 판매한다.(모두 세금 포함가)

서울 및 수도권 지역은 무료배송 서비스와 더불어 갈비 세트와 호텔 이용권에 한해 10세트(매) 이상 주문 시에는 1세트 혹은 1매를 추가로 제공한다.

메이필드 호텔 이상호 식음팀장은 “까다로워지는 고객 취향에 맞춰 상품이 더욱 고급화되고 있는 게 현실이다. 감동적인 추석 선물을 선사하기 위해 주고 받는 이의 정성이 느껴질 수 있도록 프리미엄 급으로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메이필드 호텔의 한식당 ‘낙원’의 대표 메뉴인 갈비는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질감으로 미식가와 유명인사들의 사랑을 받아온 것으로 유명하다.

웹사이트: http://www.mayfield.co.kr

연락처

메이필드호텔 홍보실
이승진
02-2660-915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