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뮤직뱅크, 샤이니 스카이프 팬 미팅 54개국 동시 생방송
한류 스타들이 총 출연하는 이번 생방송에서 그룹 ‘샤이니(SHINee)’는 싱가폴 현지 팬과 함께 자신들의 인기곡 ‘루시퍼’를 스카이프(SKYPE)를 통해 부르는 유익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옥션 스카이프는 자사의 무료 인터넷전화가 고화질 영상과 탁월한 통화 품질을 지원해줘 샤이니의 스카이프 팬 미팅은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것으로 본다며, 이번 특별 생방송을 통해 전세계 K-POP 팬들은 스카이프의 남다른 기술력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 전했다.
‘뮤직뱅크’는 트위터와 유튜브를 통해 미국, 캐나다, 폴란드, 네덜란드, 중국, 인도, 인도네시아 등 스카이프 사용량이 많은 국가의 해외 팬들이 보내온 애정 어린 리퀘스 영상을 공개한다.
그간 옥션 스카이프는 KBS 창사 37주년 기념 특별 생방송에서 남극 세종기지 및 소말리아 파병 청해부대 함대 및 레바논 현지 동명부대를 스카이프로 연결해 성공적인 인터넷전화 영상 인터뷰를 진행한바 있다.
또 KBS 교양 프로그램 ‘사랑의 리퀘스트’ 설날 특집편에선 전라남도 여수를 포함해 아이티 구호현장, 베트남, 중국(연해주, 연길) 등 세계 각지에 거주하는 방송 출연자들의 최근 소식을 전해주기도 했다.
해외 유명 토크쇼 ‘오프라 윈프리쇼’ 북클럽 토론 코너에 고정적으로 활용 중이며, 인천시 교육청 및 광주 교육청과 함께 협약식을 맺고 도서지역 학생들에게 스카이프 무료 고화질 영상 통화를 이용해 미국 현지 교사들의 영어수업을 지원하고 있다.
한편, ‘뮤직뱅크’ 54개국 특별 생방송은 오는 27일 오후 5시 50분부터 ‘뮤직뱅크: K-POP 특집’ 편이 KBS 2TV(채널 7번)를 통해 방송되며, 보아, 조성모, 세븐, FT아일랜드를 비롯해 DJ DOC, 휘성, 샤이니, 환희, Homme(창민&이현), 나르샤 등 국내 최정상급 가수들이 대거 출연한다.
웹사이트: http://www.skype.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EMM / Egis Communications
고영무 과장
02-566-91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