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레보, 오는 9월 10일까지 ‘게이트맨 장학생’ 모집

- 국내 열쇠업계의 발전을 위한 사회적 공감대 형성이 주목적

뉴스 제공
아이레보
2010-08-27 10:05
서울--(뉴스와이어)--아이레보는 ‘2010년 아이레보 장학생’ 모집을 오는 9월 10일까지 진행한다. 이 장학사업은 2006년부터 하재홍 아이레보 대표가 사재를 출원해 마련한 기금으로 진행하는 것으로, 열악한 국내 열쇠업종사자의 현실에 도움을 드리고, 업계발전을 위한 사회적인 관심을 이끌어 내기 위해서이다.

하재홍 대표는 평소 장학사업에 대해 “내가 받은 것을 사회로 돌려 주는 것”이라 언급해 왔다. 또한 “열쇠업이 전문직업으로서 존경 받을 수 있는 사회적 공감대가 형성돼야 국내 열쇠업이 발전할 수 있으며 산업경쟁력이 높아진다”며 “더 많은 사람들이 이런 행동에 동참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2010년 아이레보 장학생’은 중고등학교와 대학교로 나눠 각 40명과 20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지원 자격은 국내에서 열쇠업에 종사하고 있는 모든 본인 및 직계가족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모집요강과 양식은 게이트맨 홈페이지(www.egateman.co.kr)내 사회공헌 항목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아이레보는 열쇠인 복지향상을 위한 장학사업 외에도 거동이 불편한 분들, 차상위 계층의 출입보안 개선을 위한 ‘사랑의 디지털도어록’사업 등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아이레보 개요
아이레보는 1997년에 설립한 디지털도어록 및 네트워크도어록 분야 시장점유율 1위 기업이다. 게이트맨 디지털도어록은 플로팅아이디라는 원천기술이 적용되어 보안성이 높고 번호키, 전자키, 지문 등 다양한 인증방식을 제공해 편리하다. 대한민국에 디지털도어록을 대중화한 아이레보는 2001년부터 활발한 해외 진출을 진행해 왔으며, 대한민국의 뛰어난 디지털도어록을 새로운 한류(韓流)상품으로 만들어나가고 있다.

장학사업페이지링크: http://www.egateman.co.kr/pr/society.jsp?sch_subj=...

웹사이트: http://www.egateman.co.kr

연락처

아이레보 마케팅팀
김신형 과장
02-2107-57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