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샵, 바캉스 휴유증 탈피 ‘온라인 미용실’ 세일전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종합쇼핑몰 디앤샵(www.dnshop.com, 대표 최우정)이 바캉스 후유증 탈피를 위한 온라인 미용실 세일전을 실시한다. 디앤샵이 운영 중인 온라인 미용실인 ‘온헤어 플러스’는 전국 600여 개 미용실 검색과 예약이 가능하고 오프라인 매장보다 30%까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이색 서비스로, 바캉스가 절정이던 8월 2째 주부터 매주 20% 가량 매출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온헤어 플러스의 <김가영 세마헤어 HOT HAIR TREND>, <TV드라마스타일로 스타일변신-한희철 에스떼띠까> 등 바캉스 휴유증 탈피 세일전에서는 휴가철의 강렬한 자외선과 바닷바람에 손상된 헤어를 복구할 수 있는 MD추천 헤어서비스를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오는 9월 2일 까지 진행될 예정인 <김가영 세마헤어 HOT HAIR TREND> 기획전에서는 손상된 모발을 복구해주는 다양한 헤어 케어 상품을 선보인다. 현재 이 기획전에서는 전문 디자이너의 진단과 컴퓨터 측정을 통해 자신의 모발 상태를 진단하고 케어할 수 있는 ‘케라스타즈 모발 케어’와 염색 서비스를 쿠폰가인 5만 8500원에 예약할 수 있다. 또한 단백질 영양 처리로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고 윤기있는 생머리로 연출해주는 ‘글로스 웰빙 매직’은 쿠폰가인 5만 4800원에 예약 가능하다.

또한, <TV드라마 스타일로 스타일변신-한희철 에스떼띠까> 기획전에서는 디앤샵 온헤어 플러스 예약 고객에 한해 5만원 상당의 트리트먼트 상품권을 증정, 바캉스철 거칠어진 모발을 건강하게 가꿀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디앤샵 박영미 MD는 “이번 온라인 미용실 세일전은 바캉스철 야외활동으로 손상된 머리결을 가을을 맞아 새롭게 가꾸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했다”며 “명절을 앞두고 헤어스타일 변화를 원하는 여성 고객들도 저렴한 가격에 많이 이용할 것으로 보인다”라고 설명했다.

웹사이트: http://www.dnshop.com

연락처

피알원 미디컴
김가원
6370-806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