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니떼 폴리네시안 인센티브 라인’ 5종 출시
<세니떼 폴리네시안 인텐시브 라인>의 ‘폴리네시안 스킨 리뉴얼 콤플렉스’의 4가지 특화성분은 각기 피부 최적화, 보습, 영양, 브라이트닝의 4단계를 통해 피부 활력을 불어넣어준다.
▶ 1단계 Optimization [피부 최적화] ‘블루라군 워터’
폴리네시아 석호에서 채취한 ‘블루라군 워터’가 피부 세포 상태를 최적화로 만들어, 그 다음 단계인 보습/브라이트닝/영양 등 피부개선에 직접적인 효과를 주는 성분의 흡수율을 최대한 끌어올려준다.
▶ 2단계 Moisturizing [피부 보습] ‘티아레 플라워’
타히티를 대표하는 ‘티아레 플라워’는 타히티의 수많은 치료법으로 사용되는 신비의 꽃으로, 풍부한 보습력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채워준다.
▶ 3단계 Nutrition [피부 영양 공급] ‘마누카 허니’
‘마누카 허니’는 남태평양 국가에서만 볼 수 있는 뉴질랜드 마누카 꿀로서 탁월한 보습효과로 인해, 거칠고 건조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 4단계 Brightening [피부 미백] ‘타히티산 진주’
Queen’s pearl이라고 불릴 만큼 품질이 우수하고 귀한 ‘타히티산 진주’는 멜라닌 색소 억제효과로 피부를 더욱 환하고 촉촉하게 가꾸어 준다.
<세니떼 폴리네시안 인텐시브 라인>은 예로부터 수분, 영양, 보습, 미백 효능이 입증된 천연 원료를 바탕으로 피부 치유력을 높여주는 전문 기초 라인이다. 수천년간 뜨거운 태양 아래에도 불구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해온 폴리네시아 여인들의 전통 피부관리를 그대로 재현, 여름철 지치고 건조해진 피부에 건강하고 생명력 넘치는 생기로움을 선사한다. 또한, 피부에 자극을 주는 화학성분 대신 청정 지역의 자연성분으로 피부에 촉촉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보다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주고, 심신을 정화해 준다.
<세니떼 폴리네시안 인센티브 라인>은 근본적인 피부 건강을 고려한 천연 자연 원료를 통해 모든 여성이 꿈꾸던 건강한 피부를 실현하게 위해 출시되었다. 손 끝에서 느껴지는 남태평양 폴리네시아의 촉촉한 생명력이 지치고 시든 피부를 ‘피부가 꿈꾸는 파라다이스’로 인도해 준다.
김미희 세니떼 브랜드 매니저는 “9월은 여름철 강한 자외선과 뜨거운 태양에 지치고 건조해진 피부에 휴식과 집중 케어가 꼭 필요한 시기”라며, “폴리네시아의 청정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 원료가 피부 깊숙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 속부터 건강하고 윤택한 피부로 가꾸어줄 것이다”고 설명했다.
웹사이트: http://www.coreana.com
연락처
홍보대행 스위치
김윤오
3475-19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