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어코리아, ‘최古의 고어텍스를 찾습니다’ 소비자 이벤트 개최

- 오래된 고어텍스 의류와 특별한 사연 공모 및 푸짐한 아웃도어 상품 증정

뉴스 제공
고어코리아
2010-08-30 10:07
서울--(뉴스와이어)--고어코리아는 기능성 소재 고어텍스의 뛰어난 내구성과 기능성을 증명해 줄 가장 오래된 고어텍스 의류를 찾고 그에 얽힌 사연을 공개 모집하는 ‘최古의 고어텍스를 찾습니다’ 소비자 이벤트를 30일부터 개최한다.

오랜 기간 함께 하거나 특별한 추억이 담긴 고어텍스 의류를 보유하고 있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10월 10일까지 해당 제품 사진과 사연을 고어코리아 홈페이지(www.gore-tex.co.kr)에 올리면 된다.

아웃도어 전문가를 포함한 특별 심사위원단이 응모된 사진과 사연을 1차 심사한 후 통과자에 한해 해당 의류를 직접 수령받아 ▲해당 제품 생산 시기 및 보유 기간 ▲제품 관리 상태 ▲ 특별한 사연 등 다양한 항목을 고려해 총 40명의 수상자를 최종 선정할 계획이다.

1차 및 2차 심사 통과자에게는 다양한 경품이 주어진다.

‘최고(最古)의 고어텍스 대상’으로 최종 선정된 1명에게는 최고급 아웃도어 제품 풀패키지와 300만원 상당의 해외원정 기회가 제공되며, ‘고어텍스 브랜드 앰버서더’의 자격으로 고어텍스 관련 행사에 초대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오래된 명품상’ ‘으뜸관리상’, ‘베스트사연상’에 선정된 총 9명에게는 각각 고어텍스 재킷, 아웃도어 팬츠, 고어텍스 모자 및 용품 등 다채로운 선물이 제공되며, ‘참가상(30명)’에게도 고어텍스의 발수력을 강화시켜주는 제품이 증정된다. 또한 1차 심사에 통과자 모두에게는 고어텍스 관리패키지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한편 이번 행사를 기념해 고어텍스와 관련한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홈페이지를 방문해 고어텍스와 관련한 퀴즈를 풀면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이 제공된다.

고어코리아 진은희 섬유마케팅부 이사는 “고어텍스가 기능성 섬유의 대표적인 브랜드가 될 수 있었던 것은 고어텍스 기술력에 대한 고객들의 변함없는 신뢰 덕분이었다”며 “이번 행사는 고객과 소통하는 기회인 동시에 고객들의 특별한 스토리는 고어텍스에게 소중한 자산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뛰어난 방수, 방풍, 투습 기능으로 ‘제 2의 피부’로 불리는 고어텍스는 극한의 환경에서도 몸을 안전하게 보호해주는 대표적인 기능성 의류 소재이며, 영국 일간지 인디펜던스는 고어텍스를 ‘세상을 바꾼 101가지 발명품’ 중 하나로 선정하기도 했다.

소비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고어텍스 홈페이지나 운영사무국(02-544-8046)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고어코리아 개요
고어(W.L. Gore & Associates)는 산업의 변화를 주도하고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글로벌 소재 과학 회사이다. 1958년 창립 이래, 고어는 우주 공간에서부터 높은 산과 같은 극한의 자연환경, 나아가 인체 내부에 이르기까지 까다로운 환경 조건에서의 복잡한 기술적 문제를 해결해 왔다. 고어에는 전 세계 13,000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연 매출은 약 48억 달러에 달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kr.gor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kr.gore.com/

연락처

홍보대행사 KPR
박연상
02-3406-21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