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바두마리치킨, ‘SNS 마케팅’ 시동

뉴스 제공
티바두마리치킨
2010-08-31 16:00
서울--(뉴스와이어)--치킨 창업의 명가 티바두마리치킨(tiba.co.kr)이 이색적인 SNS(Social network Service) 마케팅을 펼치면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은 최근 세계적인 SNS 강화 추세에 따라, 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면서 고객과의 소통 통로를 크게 넓혀가고 있다.

SNS마케팅은 2000년대 중반 웹 2.0 시대가 열리면서 각광을 받기 시작한 마케팅 기법으로써 공유, 참여, 개방이라는 세가지 키워드를 중심으로 하여 기업이 일방적으로 진행했던 전통적인 마케팅이 아닌 고객을 마케팅에 적극 참여토록하여 고객과 더욱 친근하고 쉽게 소통하는 마케팅 기법이다.

일 평균 방문자수 3000명, 누적 방문자수 1,559,000명에 육박하는 티바두마리치킨 기업 블로그는 신규 오픈 매장 소식,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 소식등을 실시간으로 제공하면서 블로거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창업정보와 체험단 이벤트 등을 제공하는 티바 공식 카페는 3000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치킨 카테고리 내 에서 가장 활성화된 카페로 블로거들의 입소문을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 웹 마케팅부 김득기 과장은 “최근의 마케팅 추세는 기업의 일방적 정보 전달보다는 고객들과 함께 쌍방향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손안의 인터넷 시대’에 걸맞는 소셜 네트워크를 통한 마케팅이 각광을 받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은 이러한 마케팅 흐름에 발맞춰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다양한 SNS마케팅을 펼쳐나가고 있다”며 “앞으로 기존의 SNS 홍보 채널 강화와 더불어 트워터를 오픈하여 보다 적극적으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펼쳐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치킨 한 마리 가격에 두 마리를 제공하는 원 플러스 원(1+1) 시스템과 치킨 속살까지 양념이 스며들게 하는 첨단 염지공법을 바탕으로 내실있는 체인점 관리를 통해 현재 전국적으로 340개의 체인점을 보유하고 있는 티바두마리치킨은 체인점 초 밀착 관리와 더불어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면서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는 유망 치킨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한편, 티바두마리치킨은 현재 위축되어 있는 창업시장 활성화를 위해 5無 개설 이벤트(가맹비, 교육비, 로열티, 보증금 개설수익 면제)를 시행하여 치킨 업계 최소자본 및 최초의 1000만원대 창업을 선언하여 창업을 꿈꾸는 소자본 예비 창업자들의 징검다리가 되어 주고 있어 또 다른 화제를 낳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 개요
티바두마리치킨은 지속되는 불황 속에 예비창업자들의 성공활로를 열어주기 위한 5無 가맹정책을 펼쳤다. 개설수익 포기, 가맹비 무료, 보증금 무료, 교육비 무료, 로얄티 무료다. 거품을 쫙 빼버린 1000만원 대 창업이 가능하다는 가맹개설 이점으로 예비 가맹점주는 철저히 100% 조리교육화가 될 때까지 창업자 교육을 시행하고 있다. 일주일 간격으로 본사 관리바이져가 방문하여 운영상태, 위생상태, 고객서비스 체크, 홍보진행 단계를 체크하여 체인점 성공을 위한 밀착관리가 이루어진다. 그리고 월1회 단위로 본사 조리바이져 방문 하에 품질, 맛 향상화를 위한 지속적인 본사의 체인점 조리관리를 시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iba.co.kr

연락처

티바두마리치킨 웹마케팅사업부
류철준 대리
011-9931-0812
이메일 보내기

신수환 대리
02-832-23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