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가?방가!’ 김인권의 명품 코믹 2종 본 포스터 공개

서울--(뉴스와이어)--명품배우 김인권이 데뷔 이래 12년 만에 첫 주연에 나선 영화 <방가?방가!> (감독: 육상효 / 주연: 김인권 / 제작: (주)상상역엔터테인먼트 / 제공·: (주)데이지엔터테인먼트 / 배급: 시너지)가 추석 이후 9월 30일 개봉 확정과 함께 빵~ 터지는 본 포스터 2종을 전격 공개한다.

첫 번째. 무한변신 포스터_김인권의 변신은 무죄?! 얼굴로 먹고 살아요!!!

동남아 삘 최강 백수 ‘방태식’이 취업을 위해 부탄인 ‘방가’로 변신한 후 겪게 되는 좌충우돌 코믹 분투를 담은 영화 <방가?방가!>가 드디어 기나긴 추석이 지난 9월 30일 개봉을 확정 지으며 웃음이 빵 터지는 2종의 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첫 번째 포스터는 무한변신 포스터로 다양한 포즈와 표정을 가진 여러 명의 김인권과 김정태, 신현빈이 함께 어우러져 있는 독특한 컨셉의 포스터. 책상 위에 놓여 있는 사진과 같은 종이 위로 무한 변신이라는 컨셉에 맞게 5명의 김인권과 영화 속에서 방가의 든든한 조력자 ‘용철’로 등장하는 김정태, 그리고 영화 속에서 방가를 한 눈에 반하게 만든 베트남 아가씨 ‘장미’ 역을 맡은 신현빈이 가족 사진을 찍은 듯 보여지고 있다. 재미있는 점은 포스터 속 각각의 김인권의 모습. 백수들의 전형적 포즈인 옆으로 눕기와 열심히 일하는 공장 노동자의 모습, 말끔한 정장을 입은 모습 등 다양한 의상과 포즈, 얼굴 표정으로 각각의 재미 요소를 주고 있다. 거기에다 가분수처럼 강조된 얼굴은 영화의 코믹스러움을 더욱 극대화하고 있다. 또한 “무.한.변.신”, “이래 봬도.. 얼굴로 먹고 살아요”라는 카피가 얹어져 영화 속에서 보여질 김인권의 코믹하고 화려한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두 번째. 웃음접수 포스터_얼짱이라 불리우는 사나이 김인권?!

두 번째 공개된 포스터는 웃음접수 포스터로 만국기가 널려 있는 하늘을 배경으로 사다리를 타고 있는 김인권을 보여 주고 있다. 안전모에 작업복을 입고 사다리에 오른 체 한 손에는 망치를 든 김인권은 금방이라도 포스터에서 튀어 나올 것 같은 자세로 꼭 다문 입술이며 확신에 찬 눈빛 등 야무진 각오를 선보이고 있어 웃음을 유발시킨다. 몸보다도 얼굴을 극대화해 코믹함을 강조했을 뿐만 아니라 영화에서 다양한 나라 사람으로 변신하는 모습을 예고하듯 여러 나라의 국기들 사이에서 ‘김인권’이라고 도장이 찍힌 노란 작업모를 쓴 김인권의 모습은 정말 취업을 위해서라면 뭐든지 할 수 있을 것 같은 표정으로 바라보고 있어 귀여움까지 느끼게 만든다. 이에 더해 “취업의 달인 나가신다!”라는 카피가 어우러져 영화 내용적인 측면에서 궁금증을 유발시키며 관객들에게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영화 <방가?방가!>는 지난 8월30일 제작보고회에서 데뷔이래 12년 만에 첫 주연을 맡은 코믹 배우 김인권과 스크린 데뷔를 앞두고 있는 신현빈이 각각 영화 속 맡은 역할에 맞게 부탄 의상과 베트남 의상을 입고 특별 영상을 소개해 포털 사이트 다음에서 실시간 검색어 1위와 개봉예정 영화 1위를 차지하며 화제를 불러 일으킨 작품. 여기에 김인권과 코믹 콤비로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배우 김정태의 무반주 ‘찬찬찬’ 열창까지 가세해 코믹 폭발 제작보고회를 성황리에 마친 바 있다.

올 9월 30일 추석 이후 개봉하는 신상 코미디<방가?방가!>는 김인권의 작렬하는 코믹 본능과 애드립 하나로 시선을 사로 잡는 씬 스틸러 김정태, 충무로를 사로잡는 신비한 미모의 신현빈이 만나 추석이 지난 9월 30일, 관객들에게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릴 예측불허 신상 코미디를 선사할 것이다.

연락처

레몬트리
02-323-023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