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형생활주택사업에 투자해 볼까…삼경씨앤엠 ‘노블레스 부동산투자 아카데미’ 개설

서울--(뉴스와이어)--최근 도시형생활주택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건축법 등 정부의 다양한 제도적, 정책적 완화와 1인 가구 수요 증가가 맞물려 도시형생활주택의 수익성이 더욱 높아지면서 토지 소유자를 비롯한 투자자들의 관심도 함께 증폭되고 있다.

과거 쪽방, 고시원이 아닌 한정된 공간을 200% 활용할 수 있는 공간 활용 기법과 인테리어, 생활에 필요한 옵션 품목, 고급 마감 등 경쟁력을 갖춘 도시형생활주택은 학생, 직장인, 노인, 신혼 부부 등 이들 수요층의 요구에 부합하여 시장에서 크게 각광 받고 있으며, 임대수익이나 시세차익의 개념으로 접근하는 투자자 입장에서 안정적 수익률을 창출할 수 있는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그러나 수익성이 높은 만큼 도시형생활주택 개발 사업에 위험도 많이 존재하므로 투자자들은 각별한 주의를 해야 한다. 삼경씨앤엠의 조건희 개발팀장은 “도시형생활주택 사업은 수익성이 높은 만큼 리스크가 다양한 만큼 지식과 경험은 물론 정확한 판단을 할 수 있어야 한다.” 라고 강조한다.

도시형생활주택 개발 사업 전문 기업 (주)삼경씨앤엠은 토지매입, 사업성 검토부터 임대 및 분양에 이르기까지 도시형생활주택 개발 사업 시행의 전 과정을 총 망라한 ‘노블레스 부동산투자 아카데미’강좌를 개설하여 도시형생활주택 사업에 관심 있는 분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노블레스 부동산 투자 아카데미’ 강좌는 건축사, 회계사, 감정평가사 등 실전 경험이 풍부한 실무 강사진을 비롯하여 실제 사례를 바탕으로 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강좌로서 생생한 사례와 경험을 바탕으로 사업의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강좌를 통해 실제 사업에 투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사업시행 및 투자에 관심이 있으나, 경험이 없는 사람들도 사업의 과정과 결과를 이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업 리스크를 관리하며 직간접 투자 경험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된다는 평가이다.

오는 9월 14일 오후 2시, 7시 무료 공개 특강도 개최한다. 자세한 내용은 부동산J테크(www.jtech.co.kr) 홈페이지나 전화 02)7979-101로 문의하면 된다.

삼경씨앤엠 개요
삼경C&M은 2005년 설립, 자본금 30억원의 탄탄하고 믿을 수 있는 부동산 기업으로, 현재 대표브랜드 '부동산J테크'를 통해 네이버, 모네타, SC제일은행, 우리은행 등 국내 대표포털 및 제1금융권에 부동산 재개발 정보, 부동산 컨설팅 서비스를 제휴중에 있으며, 투명하고 안전한 부동산투자문화 정착에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부동산J테크: http://www.jtech.co.kr/edu/edu_view_o.asp?gubun=5&...

웹사이트: http://www.jtech.co.kr

연락처

(주)삼경C&M
부동산사업부 정현조 차장
02-797-9101
010-9903-104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