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니떼, 저자극 남성 에너지 화장품 ‘세니떼 옴므 내추럴 액티브’ 출시

뉴스 제공
코리아나 바이오 코스닥 027050
2010-09-07 10:01
서울--(뉴스와이어)--내추럴 감성 코스메틱 세니떼(www.senite.co.kr)가 첫 번째 옴므 라인으로 아마존의 강인한 생명력과 에너지를 담은 ‘세니떼 옴므 내추럴 액티브’ 3종을 출시한다. 태고의 신비를 간직한 아마존 자연에서 원주민들의 생존과 건강을 지켜온 ‘아마존 액티브 에너지 콤플렉스’를 적용해 피부 고민을 해소할 뿐 아니라 활력까지 더해준다. 마테의 필수 미네랄과 비타민은 피부 기능을 활성화 시키고 아사이베리는 항산화 효과로 노화를 늦춰주는 한편, 과라나가 건강함과 힘을 더해준다. 토너, 에멀션, 폼 클렌징 3종으로 가격은 15,000원 선에서 24,000원 선이다.

세니떼 옴므 내추럴 액티브는 풍부한 항산화제와 영양분을 함유한 마테, 아사이베리, 과라나의 아마존 액티브 에너지 콤플렉스가 대기 오염과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젊고 탄력있게 가꿔준다. 이는 원초적인 생명력과 역동적인 에너지가 넘치는 아마존에서 수 천 년간 원주민들에게 생명력과 활력을 줬던 천연 원료로 남성 피부 기능이 원활하도록 도와줘 노화를 막아주고, 탄력을 부여한다. 또한 버독 추출물, 클라리 세이지 등의 피지 조절 및 모공수축 성분이 함유되어 번들거림을 제거하고 늘어난 모공을 축소해줘 남성 피부를 이상적인 상태로 가꿔준다.

세니떼는 브랜드 컨셉인 내추럴 감성을 남성 제품에도 살려 아마존의 자연 성분을 그대로 활용해 자극이 적은 순한 사용감이지만, 피부 고민은 빠르게 해결해줘 매력적인 남성으로 바꿔준다. 특히 아마존 우림의 특수한 기후와 토양에서만 자라는 천연 원료와 식물성 성분이 남성의 심각한 피부 트러블과 노화 현상을 막아줘 깨끗하고 활력 넘치는 남성 피부로 바꿔준다.

아마존 액티브 에너지 콤플렉스

수 천년 전부터 험난한 환경의 아마존과 싸워온 사람들의 영양 보충 및 기력회복을 책임졌던 마테, 아사이베리, 과라나 등의 약용 식물들을 통해 지치고 바쁜 남성들에게 에너지 및 활력을 부여해주는 핵심 원료이다.

신의 음료라 불리며 차로 잘 알려진 마테는 24가지 비타민과 미네랄, 15가지 아미노산, 11가지 폴리페놀이 들어 있을 정도로 생명 유지에 필요한 모든 미네랄과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는 에너지 식물이다. 이 때문에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주고 탄력을 높여준다.

강력한 항산화제로 널리 알려진 아사이베리는 현대까지도 아마존 지역에서 주식으로 사용될 정도로 영양까지 풍부하다. 인체 내에서 노화를 일으키는 활성산소 제거능력이 블루베리의 2배, 포도보다 약 33배 이상 높고, 비타민, 단백질과 함께 오메가-3,6,9까지 들어 있어 젊고 탄력 있는 피부로 유지시켜 준다. 최근엔 ‘오프라 윈프리쇼’에 수퍼푸드 No.1으로 선정되면서 세계적인 건강 원료로 더욱 각광 받고 있다.

또한 카페인이 풍부해 활력제, 항피로제로 사용돼 온 과라나는 지치지 않는 에너지를 공급해 피부에서 자양강장제 역할로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김미희 세니떼 브랜드 매니저는 “아마존의 생명력을 간직한 식물 원료로 건강함과 활력을 담아 세니떼의 첫번째 옴므 라인을 출시하였다”며 “음주와 흡연, 스트레스로 지친 현대 남성들에게 에너지를 부여할 뿐만 아니라 피지, 모공 등 전형적인 피부고민을 함께 해결해 깨끗하고 활력있는 진정한 남성의 멋을 되찾아 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coreana.com

연락처

홍보대행 스위치
김윤오
3475-19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