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창업아이템 티바두마리치킨, 전국 각지 최우수 상권 알선·보장 서비스 실시

뉴스 제공
티바두마리치킨
2010-09-07 16:00
서울--(뉴스와이어)--소자본 창업 아이템 티바두마리치킨(tiba.co.kr)이 9월 한달동안 가맹 계약을 체결하는 신규 계약자에게 전국 각지의 최우수 상권 알선 및 보장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두마리 치킨의 대표 브랜드인 티바두마리치킨은 많은 예비 창업자들이 상권 분석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을 감안하여 기존에 진행해왔던 상권 개발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여 보다 짜임새 있는 상권 알선 및 보장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점포개발팀은 예비 창업자의 자금 규모, 거주지역을 감안하여 해당 상권을 선정하고 상권 진단에 앞서 상권의 범위를 파악하고 도시기본계획, 인구 및 주택통계, 소득과 수비수준 통계를 조사한 뒤 지정상권의 현장답사를 통한 상권의 범위를 파악한 후 상권의 권역별 특성을 진단한 뒤 입지를 세분화하여 최종 상권의 입지 내 점포 매물을 뽑고 유동인구 조사, 업종분포도 등을 분석 후 투자금액에 따른 상권 입지의 최적합 여부를 결정한다.

티바두마리치킨은 10년간의 프랜차이즈 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국의 다양한 상권 정보를 DB화 하여 보유하고 있으며, 전국 사업부와 연계된 전국의 부동산 네트워크를 통해 현재 거래되고 있는 매물의 실시간 시세 정보를 확보하고 있다.

회사 측 관계자는 “창업 상담 시 상권 분석에 어려움을 호소하는 예비 창업자들을 많이 만날 수 있었다. 티바두마리치킨을 통해 제2의 도약을 꿈꾸는 사장님들께 보다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기위해 기존의 상권분석 업무를 체계화 하고 상권 개발 인력을 충원하였다”며 “앞으로 예비 창업자들의 성공 창업을 돕기 위해 발로 뛰며 철저한 상권 분석을 해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치킨 한 마리 가격에 두 마리를 제공하는 원 플러스 원(1+1) 시스템과 치킨 속살까지 양념이 스며들게 하는 첨단 염지공법을 바탕으로 내실있는 체인점 관리를 통해 현재 전국적으로 340개의 체인점을 보유하고 있는 티바두마리치킨은 체인점 초 밀착 관리와 더불어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면서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는 유망 치킨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한편, 티바두마리치킨은 현재 위축되어 있는 창업시장 활성화를 위해 5無 개설 이벤트(가맹비, 교육비, 로열티, 보증금 개설수익 면제)를 시행하여 치킨 업계 최소자본 및 최초의 1000만원대 창업을 선언하여 창업을 꿈꾸는 소자본 예비 창업자들의 징검다리가 되어 주고 있어 또 다른 화제를 낳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 개요
티바두마리치킨은 지속되는 불황 속에 예비창업자들의 성공활로를 열어주기 위한 5無 가맹정책을 펼쳤다. 개설수익 포기, 가맹비 무료, 보증금 무료, 교육비 무료, 로얄티 무료다. 거품을 쫙 빼버린 1000만원 대 창업이 가능하다는 가맹개설 이점으로 예비 가맹점주는 철저히 100% 조리교육화가 될 때까지 창업자 교육을 시행하고 있다. 일주일 간격으로 본사 관리바이져가 방문하여 운영상태, 위생상태, 고객서비스 체크, 홍보진행 단계를 체크하여 체인점 성공을 위한 밀착관리가 이루어진다. 그리고 월1회 단위로 본사 조리바이져 방문 하에 품질, 맛 향상화를 위한 지속적인 본사의 체인점 조리관리를 시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iba.co.kr

연락처

티바두마리치킨 웹마케팅사업부
류철준 대리
011-9931-0812
이메일 보내기
신수환 대리
02-832-23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