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랑의열매, 맑은예술단과 9년째 이어진 장애인을 위한 행사 가져
맑은예술단은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을 돕기 위해 미용인들이 모여 만든 봉사단체로서 나눔을 실천하며 이웃사랑을 확산시키고자, 지역 장애인을 돕기 위해 올해까지 9년째 ‘자선 헤어패션쇼’를 펼쳐왔다.
그 동안 맑은예술단이 대구사랑의 열매를 통해 장애인들에게 지원한 금액은 3천여 만원에 달한다. 많은 미용인들이 바쁜 일상속에서도 틈틈이 준비해 온 장애인돕기 자선 노래자랑 및 헤어패션쇼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열정과 나눔의 행복을 경험하게 하였다.
맑은예술단 김현숙 단장은 “대구지역 장애인을 돕기 위해 시작한 행사가 어느덧 9년째를 맞이하였다. 앞으로도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앞장설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이와 더불어,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도충구)는 대구 지역내에 나눔의 가치를 확산하고자 모금캠페인을 전개하여 대구시민들에게 나눔의 행복을 전달하였고, 이날 행사를 통해 모인 금액 3백8십여만원은 사랑의 열매의 따뜻한 마음과 함께 장애인을 위한 사업에 쓰여질 예정이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대구지회 개요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사랑의 열매'를 상징으로 나눔문화 확산을 통해 아동청소년, 장애인, 노인, 여성가족, 지역사회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가족의 손길처럼 따뜻한 나눔의 마음을 전해 행복공동체를 만드는 모금 및 배분 전문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daegu.chest.or.kr
연락처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홍보담당 주임 김종원
053-667-100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대구지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