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나야, 서울기독영화제와 MOU 체결…한국 기독문화콘텐츠 진흥사업 본격화

뉴스 제공
왓에버서치
2010-09-09 15:04
서울--(뉴스와이어)--교회정보화사업 분야 1위 기업인 미래나야(대표이사: 김성호, www.miraenaya.net)는 본격적인 기독영화 및 일반 장·단편 영화 콘텐츠 보급사업을 위해 서울기독영화제(이하 SCFF)와 9일 오전 업무협력약정식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날 업무협력약정식에는 ▲기독영화콘텐츠와 IT기술 접목을 통한 다양한 서비스 개발 ▲모바일 환경에 대응하는 서비스 개발 ▲고화질/고용량파일배포 기술을 통한 영화콘텐츠 보급방법 등 다양한 논의도 동시에 이뤄졌다.

이와 관련, SCFF 배혜화 집행위원장(현 KAI한국예술원 초대학장)은 “한국은 물론 세계적으로도 서울기독영화제 수준의 영화제는 전무하다. SCFF가 아시아 대표기독영화제로 발돋움하는 단계에서 미래나야처럼 정통성 있는 IT기업과 함께 일하게 돼 영광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미래나야 김성호 대표이사 역시 주요 요직에서의 경험을 언급하며 “본인 역시 문화가 모든 분야에서 얼마나 큰 동력이 되는지 절감했다”고 화답하며 “앞으로 미래나야가 새롭게 개발해 주목받고 있는 모바일웹 구현기술을 문화콘텐츠 들과 다양한 방식으로 접목해 시장을 확장하는 방안을 구체화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SCFF는 올해로 8회째(10월 21일 개막)를 맞으며, 올해를 SCFF가 국제기독영화제로 거듭나는 원년으로 삼을 계획이라고 전했다.

왓에버서치 개요
왓에버서치는 1999년 기독교 선교기업으로 출발, 국내 최초로 인터넷 교회행정프로그램을 개발해 2500여 한국교회, 100여개 미국 교회 등에 고급 IT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기업 ERP, IT컨설팅, 각종 솔루션 개발은 물론 세계 최초로 기존과는 차별화된 G(Grid Delivery)-CDN방식의 파일전송시스템을 개발하여, 고용량파일 고속다운로드 시장, HD 동영상 시장, 네비게이션 다운로드 시장 등의 다양한 시장을 선점하는 등 꾸준한 매출증가를 이뤄냈다. 왓에버서치는 2013년 4월 현재 미주지역과 아시아 시장으로 진출을 확대하고 있다.(관계 사이트: www.weswe.com/ www.CLoveTV.com/ www.보는통화.com) 주력분야는 모바일솔루션 개발, 웹사이트 구축, 웹호스팅, 솔루션 개발, 교회정보화서비스, 기업/일반 서비스, GDCN 사업, 웹TV 방송 솔루션, CloveTV.com 서비스, HD 동영상 광고 사업 등이다.

CLoveTV: http://www.CLoveTV.com
미래나야브랜드블로그: http://blog.daum.net/miraenaya

웹사이트: http://www.whateversearch.com

연락처

미래나야
홍보팀 강승환
010-2677-30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