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명절 아식스 워킹화로 건강을 선물하세요

- 연령별, 기능별, 색상별 다양한 제품으로 선택의 폭 넓어

서울--(뉴스와이어)--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 부모 친척들이 모두 다 모이는 정겨운 자리다. 추석을 맞아 부모와 지인들에게 줄 선물은 언제나 고민하기 마련. 이번 추석에는 아식스 워킹화로 건강을 선물해보자.

아식스스포츠(회장 김운렴, www.asics.co.kr)는 추석 선물 아이템으로 뛰어난 기능성과 컬러풀 한 디자인으로 건강도 챙기고 스타일도 살릴 수 있는 워킹화를 추천한다.

당당하고 아름답게 걷고 싶다면… 보행자세 개선을 도와주는 BC워킹화

‘BC 워킹화’는 ‘밸런스 컨트롤(Balance Control)’의 약자로 보다 당당하고 아름답게 걷고 싶은 소비자를 위한 보행자세 개선 목적의 워킹화다. 가장 주목해야 할 부분은 바로 밑창의 ‘밸런스 컨트롤바(Balance Control Bar)’. ‘밸런스 컨트롤바’는 주변부보다 단단하고 돌출되도록 제작되어, 바른 보행이 가능하게 하는 가이드 라인 역할을 한다. 이에 따라 워킹시 등이 펴지고, 가슴이 전방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도와줘 힙업 효과까지 볼 수 있다. 자세 개선은 물론 미용 효과를 노리는 소비자에게 안성맞춤이다. BC워킹화는 오는 9월 14일 기존 제품에서 세련되고 캐쥬얼 한 느낌을 가미해 오렌지색, 바이올렛 그리고 스니커즈 형태의 새로운 디자인이 적용된 검은색, 분홍색 끈이 적용된 베이지색 제품을 새로 출시 할 예정이다. 컬러풀 한 색상으로 스타일리시하게 신을 수 있어 패션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워킹 매니아를 위한 필수 아이템! 젤(GEL) 적용 워킹화

일상 생활 속의 걷기를 통해 운동 부족을 해소하고 컨디션을 조절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경량성과 안전성을 한층 살린 워킹화는 어떨까. 아식스의 젤 시리즈는 동시에 15m높이에서 달걀을 떨어트려도 깨지지 않는 완벽에 가까운 충격흡수 기술인 젤을 장착하여 쿠션성이 뛰어나다.

GEL-MOTION는 건강을 위해 꾸준히, 적극적으로 워킹을 하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으로 제작된피트니스 워킹화이다. 발에 오는 충격을 완화해주는 젤 쿠셔닝 시스템이 런닝화에 비해 더 뒤꿈치 중앙에 위치하고 있다. 무게중심이 발 중앙에 실리도록 도와줘 걸을 때 안정적인 느낌을 준다. 발에 경쾌한 속도감을 주는 플렉스그루브를 보강해 유연하고 즐거운 워킹을 할 수 있도록 해준다. 컴포트화 스타일의 GEL-ENSTAR WALKER GORE-TEX는 트러스틱을 사용, 신발의 비틀림을 방지하고 안정성을 강화했으며 외피는 고급스러운 천연가죽으로 스포티한 분위기와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고어텍스 시리즈는 최근 도보코스로 전국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제주 올레길, 지리산 둘레길 등 걷기 여행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국내 피트니스용 워킹화 중에 유일하게 고어텍스 소재가 장착되어 어떠한 기후 조건에서도 발을 최적의 상태로 보호해준다. GEL-ANDY WALKER는 젤(GEL)을 장착해서 쿠셔닝을 강화한 남성 전용 제품으로 편안한 발 볼 너비를 제공한다. 황토와 송진이 첨가된 친환경 기능성 워킹화로 향토와 송진은 향균, 향취, 통풍성, 속건성 기능이 있어 언제나 쾌적한 걷기를 가능하게 해 준다.

등산 하거나 올레길 걸을 때는… 트레일 워킹화가 제격!

가을은 선선한 날씨 덕분에 등산이나 걷기 운동 하기에 탁월한 계절이다. 등산에 나서거나 걷기 좋은 길로 유명해진 제주도 올레길을 걸을 때도 이제 아식스 트레일 워킹화와 함께 하자.

GEL-TRADE WALKER GORE-TEX는 오솔길 낮은 산 등에서 발에 쾌적함을 주고 안정감을 주는 트레일 전용 워킹화다. 거친 지면에서 걸으면 뒤꿈치 부위에 실리는 충격이 다소 높아 관절에 무리가 올 수도 있는데 뒤꿈치 중앙에 젤을 장착해 충격을 최소화했다. 또한 등산화에 쓰이는 고어텍스를 적용해 비와 눈이 오는 환경에도 최적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기능을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황토와 송진이 인솔에 첨가되어 있어 항균, 항취, 통풍이 원활하다.

GEL-TRAIL WALKER GORE-TEX는 낮은 산이나 장거리 및 거친 지형 워킹을 즐기는 마니아들에게 알맞은 제품으로 방수 기능 및 투습성이 뛰어나 어떠한 기후 조건에서도 발을 최적의 상태로 보호한다.

아식스 워킹은 워킹화로는 최초로 미국발병의학학회(APMA), 한국걷기연맹(KAPA)의 인증을 동시에 받아 이미 그 기술력을 인정받은 바 있으며 가격대는 60,000원~140,000원 선이다.

아식스스포츠 박장수 사장은 “선선한 날씨로 걷기 좋은 가을 시즌에 명절을 맞아 건강 선물로 워킹화 구매 수요가 높다”며, “연령별기능별색상별로 다양한 상품이 마련되어 받는 사람 취향에 따라 선물하면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아식스스포츠 개요
오니츠카 타이거(ONITSUKA TIGER)는 아식스의 전신으로 1949년 ‘청소년에게 꿈을’이라는 모토로 키하치로 오니츠카(Kihachiro Onitsuka)에 의해 설립됐다. 역대 주요 올림픽 경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해 왔으며, 그 유명한 “타이거 스트라이프”는 오늘날 스포츠 승리의 대명사가 된 바 있다. 이러한 오니츠카 타이거의 정신은 일본의 전통과 현대 디자인의 융합으로 오늘날까지 신발, 의류, 액세서리 각각의 컬렉션에 반영되고 있다. 현재 서울 명동, 압구정 갤러리아, 코엑스, 동대문, 부산 광복, 광주 충장로 등 주요 패션스트리트에 입점해 있으며 오니츠카 타이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asics.co.kr/onitsukatiger/에서 제공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sics.co.kr

연락처

아이피알앤리턴컴
최수영AE
6272-301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