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기업고객 초청 환리스크관리 세미나 개최

서울--(뉴스와이어)--KB국민은행(은행장 민병덕/www.kbstar.com)은 9월 10일 서울/수도권 지역 180여 기업 경영자들을 대상으로 서울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환리스크관리 세미나’를 개최하였다.

그 동안의 환리스크 세미나는 주로 일정 규모 이상의 기업금융지점 거래고객을 대상으로 이루어져 개인영업점을 거래하는 기업고객은 외환시장 전망 등 글로벌 경제상황의 변화에 대한 수준 높은 정보를 접할 기회가 없었다.

이번 세미나는 KB국민은행의 개인영업점과 거래하는 기업고객들을 대상으로 미국, 유럽 등 주요국가 경제상황에 대한 이해와 향후 외환시장 전망 및 환리스크 관리 방안 등 최근 급변하는 환율 변동으로 인해 위험에 노출된 기업들이 꼭 필요로 하는 정보를 제공하여 세미나 참석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성돈 KB국민은행 자본시장본부장은 “국제금융시장 불확실성이 가중되고 환율변동 위험이 갈수록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KB국민은행의 개인영업점과 거래하는 SOHO/기업고객들께도 최근 외환시장의 생생한 정보와 환율과 관련된 리스크 관리 방법에 대해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세미나를 개최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KB국민은행 개요
정부가 1963년 설립해 1995년에 민영화했다. 1995년 장기신용은행과 합병, 2001년 주택은행과 합병을 통해 국내에서 가장 큰 은행으로 성장했다. 2005년 무디스에 의해 아시아 10대 은행으로 선정됐다.

웹사이트: http://www.kbstar.com

연락처

국민은행 파생상품영업부
조성익 팀장,송영훈 차장
2073-8390,822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