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소리, 지진희 주연의 ‘여교수의 은밀한 매력’ 공개 오디션

서울--(뉴스와이어)--영화사 ‘MK픽처스’(대표 이은)와 ‘엔젤 언더그라운드’(대표 이진숙)가 공동 제작하는 영화 <여교수의 은밀한 매력>이 공개오디션을 통해 주연 배우인 문소리, 지진희의 어린시절 아역을 연기할 배우를 선발한다.

<여교수의 은밀한 매력>은 20년 전 날나리였던 과거를 숨긴 채 현재는 사회적 지위와 미모를 겸비한 매력덩어리 여교수 ‘은숙’과 그녀의 은밀한 매력이 궁금한 5명의 남자들이 펼치는 노골적이고 적나라한 연애담을 그린 영화로, 단편영화 <용산탕> <1호선>등을 연출했으며 <은밀한 여교수의 매력>(원제 ‘질투는 전투다!’)으로 2003년 영진위 시나리오 공모전 대상을 수상한 바 있는 이하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 은밀한 매력의 소유자 여교수 ‘은숙’ 역에는 문소리가 캐스팅 되었으며, 중학교 시절 은숙과 같은 반 양아치였으나 인기 만화가가 되어 우연치 않게 20년 만에 ‘은숙’과 재회하게 되는 ‘석규’ 역에 지진희, ‘은숙’과 사랑에 빠지는 유부남 ‘김PD’ 역에는 박원상 등이 캐스팅 되었다.

현재 촬영준비를 진행 중인 <여교수의 은밀한 매력>은 문소리, 지진희가 맡은 ‘은숙’과 ‘석규’ 역의 중학교 시절을 연기할 배우를 공개 오디션을 통해 선발한다. 문소리, 지진희와 닮은 얼굴의 중학교 ‘날나리 여학생’과 ‘양아치 남학생’ 캐릭터를 연기할 배우를 선발할 예정이며, 인터넷 포털 사이트 다음(www.daum.net)을 통해서 접수를 받는다. 접수일정은 5월 11일(수)부터 5월 16일(월)까지 6일간이고, 5월 말에 있을 최종 오디션에는 문소리, 지진희가 직접 심사위원으로 참가할 예정이다.

<여교수의 은밀한 매력>은 2005년 6월 초 크랭크인 할 예정이며, 올해 11월 개봉 예정이다.


연락처

마케팅실 이윤정 팀장 2193-205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