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 추석맞이 특별서비스 실시

대구--(뉴스와이어)--대구은행(은행장 하춘수)은 추석 연휴기간 중 현금 수납을 위한 특별영업, 대여금고 무료이용 및 이동은행인 DGB Mobile Bank 운영 등의 특별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특별서비스는 최장 9일을 쉴 수 있는 올해 긴 추석연휴를 맞아 불편함 없는 은행 업무 이용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하게 마련됐다.

추석 대목에 많은 현금을 보유하게 되는 주변 상인들의 현금 소지에 따른 부담을 덜어주고, 은행 이용에 불편을 겪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추석 당일 전날인 21일(화)에는 5개 영업점이 정상근무를 한다. 해당 영업점은 본점 영업부, 광장지점, 교동시장지점, 월배 영업부, 칠곡 지점 등의 5개 지점이다. 영업시간은 평일과 같이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며, 취급업무는 수표, 어음, 현금의 수납 및 보관업무 등이다.

추석 대수송기간 평균 5만여 명의 이동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동대구역 광장에서는 이동식 은행인 ‘DGB Mobile Bank’를 운영한다. 17일(금)부터 20일(월)까지 운영될 ‘DGB Mobile Bank’에서는 신권교환, 현금자동입출금기(ATM) 이용 등이 가능하다. 또한 대구은행 사내 모임인 DGB Challenger와 함께 귀성객들을 위해 송편, 음료 및 사은품 등을 제공할 예정이며, 열차 내에서 읽어볼 수 있도록 추석 명절 문화에 대한 안내 책자도 배부한다.

긴 연휴기간 동안 해외여행 등의 장기 외출도 늘어날 예정인 가운데, 통장·증서·유가증권·귀금속 등의 귀중품을 마음 놓고 맡길 수 있는 대여금고 무료이용 서비스도 제공한다. 15일(수)부터 30일(목)까지 실시되며 본점 영업부를 비롯한 대여금고가 설치되어 있는 33개 영업점의 3,700여 개 대여금고가 이용대상이다. 대여금고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무료이용 서비스 기간 중 신분증과 도장을 가지고 해당 영업점을 방문하면 된다.

추석 연휴에도 인터넷뱅킹 및 폰뱅킹, 365코너는 평일처럼 정상적으로 운영된다. 특히 전화로 은행 업무를 처리하는 폰뱅킹은 손쉽고 편리하게 각종 조회 및 송금 등을 처리할 수 있으며, 이용 전화번호는 지역에 관계없이 1566-5050, 1588-5050이다.

웹사이트: http://www.dgb.co.kr

연락처

대구은행 마케팅기획부
대리 이태희
053-740-216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