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tera Communications, 장거리·지역·대도시용 DWDM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차세대 광 네트워킹 플랫폼인 Nu-Wave Optima(TM) 발표

뉴스 제공
Xtera Communications
2010-09-13 18:25
앨런 텍사스주--(뉴스와이어)--광섬유 및 IP 네트워킹 솔루션의 유수 글로벌 공급업체인 Xtera Communications, Inc.는 장거리, 지역 및 대도시용 DWDM 애플리케이션용 차세대 유연 플랫폼인 Nu-Wave Optima™을 오늘 발표했다.

특정 서비스용 네트워크들을 다중 서비스 네트워크로 융합해 주는 Nu-Wave Optima는 고용량과 성능을 제공해 주며 동시에 전반적인 네트워크 인프라와 운영을 단순화해 준다. 이 제품은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고밀도 차세대 모듈의 공동 세트를 사용하여 다목적 네트워크 아키텍처를 효율적으로 확장하고 용도에 맞게 구성할 수 있도록 해준다. 모듈 방식의 디자인이 적용된 Nu-Wave Optima는 전례 없는 네트워크와 서비스 유연성과 보다 저렴한 소유비용을 제공한다.

“유연성을 갖춘 Nu-Wave Optima 플랫폼은 네트워크 융합의 새로운 기준을 설정한다. 장거리, 지역 및 대도시 애플리케이션용의 플러그 앤 플레이 방식의 공통된 통합형 모듈로 구성된 이 제품을 활용하여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들과 주요 기업들은 자신의 특정한 필요에 따라 자신의 서비스를 맞춤 처리하고 네트워크를 확장할 수 있는 폭 넓은 유연성을 확보할 수 있다. 통신 서비스 운영업체들과 기업들은 부품 확보 및 장비 교육 절감, 총소유비용 절감과 같은 즉각적인 운영상의 효율성을 용량과 성능을 희생시키지 않고 구현할 수 있다”라고 존 호퍼(Jon Hopper) Xtera 사장 겸 CEO는 밝혔다.

Nu-Wave Optima는 고객들이 광섬유 인프라를 향후에도 계속 최적의 성능으로 활용할 수 있게 해준다. Xtera가 Nu-Wave Optima에 적용한 100G급 올-라만 및 하이브리드 EDFA/라만 증폭 기능을 활용하여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들과 기업들은 값비싼 리엔지니어링이나 복잡한 인프라 업그레이드를 할 필요 없이 기존 광섬유 네트워크의 용량을 극대화할 수 있다. 대역폭 수요가 계속 증가하고 있는 추세와 관련하여, Xtera의 독특한 올-라만 증폭 능력은 최대 초당 15 테라비트(100 기가비트/초의 150개 채널)만큼 용량을 증가시킬 수 있다. 이더넷, SONET/SDH, SAN 및 비디오와 같은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를 지원하는 완전 조율형 XFP 기반 유니버설 10G 먹스폰드는 통신 서비스 운영업체 및 기업들이 고객들이 요구하는, 매출을 창출하는 서비스를 신속하게 제공하는 데 필요한 확장성과 유연성을 제공해 준다. 유연성과 네트워크 활용성이 추가되고 증가된 Nu-Wave Optima 플랫폼에는 첨단 다중 ROADM이 포함되어 선형, 원형 및 그물형 토폴로지를 전개할 수 있게 해 준다.

Nu-Wave Optima는 진정한 단말-대-단말 네트워크 관리 전송 솔루션을 제공하는 독특한 관리 시스템인 Xtera의Nu-Wave Network Management System (NMS)에 의해 원격 관리 및 모니터링된다. 통합형 NMS와 결합되어 있는 Nu-Wave Optima는 통신 서비스 운영업체와 기업들이 차세대 광섬유 전송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서비스 혁신 수요를 충족할 수 있게 해 준다.

웹사이트: http://www.xtera.com

연락처

Lily Mak
Xtera Communications
+1 972 649 513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