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코코넛, 두루넷 정보보호 컨설팅 프로젝트 수주
이번 프로젝트는 두루넷의 ISP/IDC설비 및 시설에 대한 안전진단과 기반시설에 대한 취약성 분석 및 평가가 동시에 이루어지는 보안 컨설팅 프로젝트이다.
안랩코코넛은 두루넷에 기반시설에 대한 위험평가, 기술적 취약점 분석, 기반시설 보호대책 수립(마스터플랜) 등에 관한 종합적인 컨설팅과 기반시설을 제외한 정보통신서비스와 관련된 전체 정보통신설비 및 시설에 대한 안전진단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주요 정보통신 기반시설은 정보통신기반보호법에 따라 사이버 테러 등 대규모 인터넷 침해사고에 대비한 시설보호대책을 매년 수립해야 하고, 이를 토대로 행정기관에서는 보호계획을 수립해야 한다.
안랩코코넛 컨설팅사업부 이상래 부장은 "고객과의 신뢰가 무엇보다 중요한 정보보호 컨설팅에서 안랩코코넛은 국제적인 BS7799 인증 및 KISA의 ISMS 인증을 통해 전문성과 신뢰성을 확보하고, 고객 환경에 맞는 커스터마이징 컨설팅을 수행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가치를 보여 주고 있다. 이번 두루넷 컨설팅도 기반시설에 대한 정보보호 컨설팅과 안전진단이 동시에 수행되는 프로젝트로 안랩코코넛의 완성도 있는 컨설팅 서비스가 고객에게 객관적으로 인정받은 결과이다.”고 밝혔다.
최근 안랩코코넛은 컨설팅 전문업체 중에서 가장 많은 안전진단 프로젝트를 수행하였고,정보보호 컨설팅 및 웹 어플리케이션 컨설팅 프로젝트를 활발히 수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웹사이트: http://www.coconut.co.kr
연락처
마케팅 / 대리 김정희 02-6007-0150
-
2007년 10월 8일 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