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풍, 가정의 달 맞아 어린이들을 위한 사회단체에 제품 기증 활동 펼쳐

뉴스 제공
청풍
2005-05-12 10:02
서울--(뉴스와이어)--청정환경 전문기업 청풍(대표 최윤정 www.chungpung.com)은 가정의 달을 맞아, 최근 유니세프(유엔아동기금)와 평택 자폐아 전문치료센터 등에 ‘사랑의 공기청정기’ 총 30 여대를 전달하였다.

청풍은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는 세계1위 청정환경 전문기업”이라는 기업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에 힘을 기울이고 있으며, 특히 공공 시설에 제품을 무료로 설치하여, 보다 많은 사람에게 청정한 공기를 제공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이에 따라 지난해 7월 남이섬 유니세프 홀에 1차적으로 공기청정기를 기증한 바 있으며, 이외에도 지난 2년간 50여 군데의 학교, 병원, 고아원, 양로원 등 각종 사회단체 시설을 대상으로 ‘사랑의 공기청정기’ 기증 활동을 계속적으로 펼쳐오고 있다.

청풍으로부터 ‘사랑의 공기청정기’를 전달 받은 평택 자폐아 전문 치료 센터의 문예진 팀장은 “이 곳에서 치료를 받고 있는 아동들이 보다 깨끗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면서 “이와 같은 기증운동이 여러 기업으로 번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평택 자폐아 전문치료 센터는 18세 미만의 자폐아에게 언어와 인지, 음악, 미술, 작업, 놀이치료 등을 전문적으로 지도하고 있다.

이와 관련 청풍의 최윤정 사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특히 어린이들을 위한 사회단체에 제품을 기증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사랑의 공기청정기’ 전달 활동이 함께 웃을 수 있는 사회를 실천하는데 자그마한 불씨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다.”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chungpung.com

연락처

홍보대행사 프레인 김정오 02-722-2693 (22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